이노크아든, 현대홈쇼핑서 EMF 온열요 론칭 특가 이벤트

온열요, EMF 전자파 안심 설계 특허 제품
15일 현대홈쇼핑 첫 론칭 기념 특가 진행

 

[더구루=남기택 기자]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이노크아든이 현대홈쇼핑에서 온열요를 론칭하고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방송은 15일 오전 6시 40분에 방영된다.

 

이노크아든 온열요는 편의성이 뛰어나고 안정성이 검증된 제품이다. 무엇보다 30~60°C 까지 1°C 별로 온도조절이 가능하며 더블 사이즈 기준으로 좌우 분리난방도 가능하다. 온열요에 사용되는 소재는 피부자극이 적은 피치스킨 원단을 사용했으며 세탁기를 사용한 물세탁도 가능하다.

 

또한 이노크아든 전기요는 안전도 놓치지 않았다.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KTC)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EMF(전자기장 환경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국가 공인 KC인증마크와 품질보증인 Q마크도 받았다. 자동차안전연구원(KATRI)에서 주관하는 99.9%항균 인증 테스트를 통과했다. 이노크아든 전기요는 전기용품 안전 인증과 라돈테스트 안전기준 등 총 6개에 달하는 안전인증 테스트를 모두 통과했다.

 

위드프렌즈 문영철 대표는 “갑자기 추워지면서 온열 가전 제품에 관심이 급등하고 있다”라며 “새롭게 개발하고 기획한 가성비 좋고 안정성이 뛰어난 온열요를 현대홈쇼핑 론칭하게 되었다. 국민전기요로서 이노크아든의 역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위드프렌즈는 지난 2017년 제품안전의 날 국무총리 표창을 받은 만큼 제품 안전에 힘쓰고 있는 기업으로 지난 23년간 전기요와 전기매트를 비롯해 △온수매트 △소형난로 △선풍기 △공기청정기 등 소형 생활 가전을 주로 판매하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