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모리스, 지루성두피염 샴푸 리뉴얼 출시…2030 세대 '정조준'

MZ 세대 두피 솔루션 상품 출시
5차 완판 고객반영 성품 리뉴얼
온라인 입소문으로 인기

 

[더구루=남기택 기자]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 더모리스가 2030세대를 겨냥한 지루성두피염 샴푸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의 가장 큰 특징은 더모리스는 기존의 성분과 배합은 유지하되 두피 피지 밸런스 조절을 위한 세정력을 조절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특히 특허 받은 일라이트 성분으로 두피 세정력을 올렸고 맥주 효모 추출물도 첨가, 두피에 피지 분비를 조절해 밸런스를 유지하도록 한다. 여기에 홈삼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첨가해 영양분을 두피에 공급한다.

 

또한 더모리스 일라이트 샴푸는 PH 5.75 약산성 샴푸로 두피에 자극이 적고 정수리 냄새와 비듬을 완화하는 두피 케어 제품이다. 자연 유래 성분과 EWG 그린등급 성분으로 안정성을 높였고 ㈜OATC 피부임상시험센터의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더모리스 관계자는 "최근 지루성두피염으로 고민하는 2030대 젊은층이 증가하고 있다"며 "고객들의 입소문으로 성장한 만큼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한 지루성 두피염 샴푸로 리뉴얼했다"고 말했다.

 

한편 더모리스는 '피부 좋은 하루'라는 슬로건으로 지루성 두피 샴푸와 마스크팩 등을 제조·판매하고 있다. 국내 온라인 스토어는 물론 신세계면세점에도 입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