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글로벌 서비스, 대규모 업데이트…신규 지역 추가

최대 레벨 확장·신규 레이드 추가 등

 

[더구루=홍성일 기자]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글로벌 서비스가 최대 레벨 확장·신규 지역 추가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넷마블은 4일(현지시간) 'A3: 스틸얼라이브' 글로벌 서비스에 신규 지역 '소미어스'를 추가하고 최고 레벨도 120에서 140으로 확장했다. 최고 레벨 확장과 함께 사도 최대 레벨도 60, 스킬 최대 레벨 40, 길드 최대 레벨 10으로 함께 늘어났다. 

 

또한 최대 레벨 증가에 따라 130레벨·140레벨에 착용할 수 있는 장비를 비롯해 세트 장비도 새롭게 추가됐다. 유저들을 신규 장비 장착을 통해 스탯, 스킬 데미지 등의 증가와 세트 스킬 추가 등을 통해 기존보다 더 강력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게됐다. 

 

신규 레이드인 '황혼의 묘지'도 추가됐다. 황혼의 모지에는 강력한 레이드 몬스터인 '몽환의 아르케'가 등장하며 클리어 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서버통합 작업도 진행했으며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아 쿠폰 제공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험치 이벤트와 함께 소미어스 스폐셜 이벤트, 아드라실의 시련 이벤트, 신규 길드 이벤트 등을 진행해 최대 3개의 6성 전설 소울 링커 등 다양한 아이템도 지급한다. 

 

한편 A3:스틸얼라이브는 지난해 11월 10일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출시 4일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출시 당일 양대마켓 RPG부문에서 1위를 기록했다. 또한 3개월여만에 500만 다운로드도 돌파하며 지속적으로 마켓 차트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