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안의 통역가' 최고의 안드로이드용 무료 번역 앱 10선

네이버 파파고도 포함

 

[더구루=홍성일 기자] 스마트폰이 보급되면서 번역기 앱도 다양성을 더해가고 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정확성에서는 한계를 보이고 있다. 

 

그럼에도 다양한 앱들이 출현하고 있다. 이에 오늘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하 무료번역 앱 10개를 소개한다. 가장 대표적인 앱은 역시 구글 번역 앱이다. 무엇보다 안드로이드 내에 탑재돼있고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아도 다양한 언어를 번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i트랜스레이트는 90개 이상의 언어를 번역할 수 있고 음성 번역과 카메라를 통한 번역 서비스도 제공한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번역기도 인터넷없이 번역할 수 있으며 대화를 통한 동시 번역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딕트.cc △Linguee △얀덱스 △트립링고 △U딕셔너리 △딕셔너리 오프라인 등의 앱들도 각자의 장점을 살려 추천되는 번역기 앱으로 뽑히고 있다. 

 

또한 네이버가 개발한 파파고도 추천되는 안드로이드 번역앱으로 뽑히고 있다. 파파고는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베트남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독일어, 러시아어 포르투갈어, 힌디어 등 13개의 언어를 번역할 수 있다. 특히 텍스트, 음성 뿐 아니라 사진 속 문서까지 번역할 수 있어 높은 활용성을 보여주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