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지역 최대 커뮤니티' 롯데캐슬 스카이파크, 8일 1순위 청약 실시

지역 최대규모의 커뮤니티 구성…약 11,000㎡ 규모
오산 최초의 실내수영장, 피트니스, 멀티코트 등 격이 다른 시설 구성

 

[더구루=오승연 기자] 지역 최대규모의 커뮤니티를 선보여 주목받고 있는 오산시 최초의 롯데캐슬 브랜드 아파트 ‘오산 롯데캐슬 스카이파크’가 다음달 8일 1순위 청약접수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오산 롯데캐슬 스카이파크는 오산시 원동 712-1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최고 23층, 18개 동, 전용면적 65~173㎡P, 총 2,339세대 규모로 조성되는 아파트다. 지난 27일 사이버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

 

향후 일정은 오는 12월 7일 특별공급 접수를 시작으로, 12월 8일 1순위 해당지역, 12월 9일 1순위 기타지역 청약 접수를 받는다. 12월 10일에는 2순위 청약접수를 실시하고, 당첨자 발표는 12월 16일 진행한다. 이후 정당계약은 12월 27일부터 12월 31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실제 오산 롯데캐슬 스카이파크는 스케일이 다른 커뮤니티를 선보인다. 단지는 지역 최대규모의 커뮤니티 공간을 마련하고, 오산 최초의 시설 등 격이 다른 구성으로 통해 입주민의 주거 쾌적성을 극대화 한다는 계획이다.

 

오산 롯데캐슬 스카이파크는 약 11,000㎡의 대형 커뮤니티 공간을 마련하고, 크게 액티비티존, 패밀리존, 에듀존, 컬쳐존 등으로 구분돼 구성된다.

 

액티비티존은 다양한 여가활동과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된다. 특히 최근 고급 아파트 단지의 상징으로 자리매김한 실내수영장(유아용 풀장 포함)이 오산 최초로 조성돼 주목된다. 이 밖에도 12개 타석의 실내골프클럽, 20여 종의 운동장비를 갖춘 피트니스. 2개층 높이의 멀티코트가 조성되며, GX룸, 탁구장, 건식사우나 등이 구성된다.

 

패밀리존은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이 구성된다. 실내에서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놀 수 있는 키즈짐을 비롯해 연령대별 육아 및 보육을 할 수 있는 어린이집과 키즈카페, 외부 손님 및 방문객을 위한 게스트룸, 어르신들의 휴식과 여가생활을 교류할 수 있는 경로당 등이 조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코로나19 등의 영향으로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의 역할이 더 중요해진 만큼, 입주민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단지 내 커뮤니티를 도입하게 됐다"며 "특화 조경 설계를 통해 쾌적함을 더할 예정으로, 굳이 멀리 나가지 않고도 단지 내에서 다양한 여가활동과 취미생활이 가능하게 돼 입주민의 주거생활은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오산 롯데캐슬 스카이파크는 사이버 견본주택과 함께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철저한 방역 관리가 진행되는 안심 견본주택을 동시에 운영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유니트별 가상현실(VR) 영상과 입지, 단지 배치, 특장점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견본주택은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된다. 사전 방문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오산 롯데캐슬 스카이파크의 견본주택은 오산시 원동 176-1번지 일원에 위치한다.





테크열전

더보기


부럽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