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카페 창업 아이템 '북문당', 다양한 지원으로 상생 모색

[더구루=오승연 기자] 최근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늘어 3차 대유행이 시작되고 사회적 거리 두기가 2단계로 높아짐에 따라 많은 자영업자들과 예비창업주들이 답답함과 함께 불안정성에 대한 염려가 커지고 있다.

 

이에 프랜차이즈 카페 창업 아이템의 전략적 운영 방식이 요구되는 가운데 ㈜와이에스컴퍼니의 브랜드인 북문당은 25일 창업에 대한 부담을 줄여 주기 위한 다양한 지원책과 함께 안정적인 시스템 및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북문당은 안정적인 운영과 회전율을 높이기 위해 키오스크를 도입과 포장, 배달로 이루어진 untact(비대면) 시스템으로 운영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카페이다. 

 

코로나19 유행이 이어지며 배달에 대한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프랜차이즈 카페를 비롯한 창업 시장의 매출이 급감하고 있는 시기이지만 북문당은 포장, 배달 매출을 높이며 안정적 수익을 달성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영석 와이에스컴퍼니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소자본 프랜차이즈 카페 창업을 알아보는 이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선착순 가맹비 전액 면제, 주방기기 렌탈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에게는 건강하고 신선한 한 끼를 빠르게 배달 받으실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경기불황 속에서도 북문당을 유망 프랜차이즈 카페 아이템으로 생각하여 가맹 문의를 주신 예비 창업주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어려운 시기에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방법을 지속적으로 모색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