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동탄1차 대방디엠시티' 오피스텔 10실 한정 분양

[더구루=오승연 기자] 대방건설 및 대방산업개발에서 건설하고 있는 '화성동탄1차 대방디엠시티' 오피스텔이 마감임박을 알리고, 마지막 10실 한정 분양으로 한시적 분양혜택을 23일 밝혔다.

 

동탄2신도시 C3블록에 들어서는 화성동탄 1차 대방디엠시티는 동탄 유일, 최대 2년간 임대수익보장제 등 특별 프로모션을 도입하여 투자를 고민하고 있는 수요자들의 이목을 집중하고 있다. 또한, FCU, 빌트인 드림세탁기, 빌트인 콤비냉장고 등 다양한 옵션이 무상으로 제공되며 중도금대출이자가 무이자로 진행 된다. 해당 단지는 아파트, 오피스텔, 판매시설로 구성된 주상복합단지이며 아파트 분양을 빠르게 완료하며 입지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먼저 가장 큰 장점으로 화성동탄1차 대방디엠시티는 시행사가 직접 보장하는 임대수익보장제라는 특별 혜택을 제공하여 신도시 성장기간 동안의 리스크를 없애고 안정적인 투자를 보장 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도입했다. 임대수익보장제는 계약자들에게 월임대료를 보장, 안정적으로 임대수익을 누리는 동시에 공실우려를 완벽하게 해소할 수 있는 혜택이다.

 

또한 대방건설 및 대방산업개발이 이 보장한다는 신뢰도를 바탕으로, 2년 동안 보장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임차인을 구하지 못하거나 보장금액보다 낮은 금액으로 계약을 할 경우에는 그 차액을 보장 받을 수 있으며 원룸(단층)의 경우 2년간 월 81만원을 보장하고, 원룸(복층)의 경우 2년간 월 93만원을 보장하여 2년 최대 2232만원을 보장 받는 파격적인 혜택이다.

 

SRT동탄역을 이용하면 동탄역에서 수서역까지 10분대 도착이 가능하며, 단지에서 경부고속도로 기흥IC, 용인서울고속도로 등이 가까워 주변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생활 편의시설도 풍부하다. 인근에는 이마트 동탄점, 코스트코 공세점, CGV동탄 등이 있어 풍부한 생활인프라 시설을 갖췄고, 반석산 근린공원과 노작공원, 신갈천 등도 가까워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특히 화성동탄1차 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 또한 분양 및 시행사 직영 임대로 합리적인 임대 조건으로 주목 받고 있다. 지하1층~지상2층 114개호실로 구성되며 동탄테크노밸리 바로 앞 사거리코너로 차별화 된 외관으로 가시성이 우수하며 단지 앞 트램역이 계획됐다.

 

분양 관계자는 "동탄테크노밸리 유동인구와 동탄역 일일 약 7000명 이용객수, 동탄2신도시 약 22만 배후수요, 총 721세대 단지 내 고정수요를 품은 상업시설이기에 풍부한 수요를 바탕으로 상권 활성화가 뛰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화성동탄1차 대방디엠시티에 관한 추가적인 분양 및 임대문의는 동탄대로 대방디엠시티 분양홍보관에서 상담이 가능하며 대표번호로 문의도 가능하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