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비비고, '만두 CF' 日 지상파 온에어…박서준 내세워 일본 홀린다

김치·왕만두 광고 CM 지상파서 공개
박서준 내세워 비비고 매출 확대

 

[더구루=길소연 기자] CJ제일제당의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bibigo)의 TV 광고가 일본 안방을 홀리고 있다. 특히 일본서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배우 박서준이 모델로 한 광고로 방송과 동시에 화제가 되고 있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CJ푸드 재팬은 지난 16일(현지시간)부터 일본 지상파에 비비고 TV 광고 2편을 방영하기 시작했다. 비비고 냉장김치와 왕만두 편을 차례로 내보낸 것. 

 

냉장김치 편은 메인모델 박서준과 강기영이 출연해 김치를 맛보고, 왕만두 편은 메인모델 박서준이 홀로 출연해 맛있게 만두를 먹는 모습이 담겨있다.

 

비비고 냉동김치는 급속 냉동으로 맛이 변하지 않고 씹히는 식감을 살린 김치다. 비비고 왕만두는 얇은 피에 갈지 않고 큼직하게 썰어 넣은 꽉 찬 만두소로 유명하다. 얇은 피 덕에 튀김, 스팀, 스프 등 다양하게 조리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배우 박서준 출연 광고를 일본 지상파를 통해 공개하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박서준은 올초 JTBC에서 방송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주인공 박새로이를 맡으면서 일본 팬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그가 찍은 드라마가 '이태원 클라쓰'와 '김비서가 왜그럴까'가 일본 넷플릭스에 인기 드라마 톱10에 오르면서 일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