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마음정육식당 프리미엄매장 주간매출 5000만원 돌파

[더구루=오승연 기자] 증가하는 폐업률 수치가 말해주듯 창업 전문가들은 사회적 이슈에 구애 받지 않고 매출이 일정한 검증되며 수년간 안정적으로 운영되어온 프랜차이즈를 선택해야 한다고 조언하는 가운데 10년째 지속적인 성장을 증명하고 있는 고기집창업 전문점 '한마음정육식당'이 유망 프렌차이즈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2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차별화된 맛으로 모든 연령층의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는 한마음정육식당은 기본 원칙으로 내세우는 상생의 원칙을 바탕으로 가맹점과 브랜드의 동반 성장을 이루어내고 있어, 착한 고기집프랜차이즈를 위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 같은 본사 운영 방침의 결과로 최근 프리미엄매장 서울쌍문점은 오픈과 동시에 연일 매출 신기록을 세우며 주간 매출 5000만원을 돌파하는 등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식업계가 침체된 상황에서도 승승장구하고 있다.

 

한마음정육식당만의 차별화된 맛도 성공 비결이다. 국내 최초 독일 인다시아사와 마이스터와의 오랜 연구끝에 개발한 이곳의 144시간 2차숙성 고기는 차원이 다른 풍미 깊은 맛과 식감의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고 특별한 고기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정육점창업의 진입 장벽으로 꼽히는 고급기술과 고인건비의 육부장이 필요없는 이곳만의 운영 시스템은 성장 비결로 꼽힌다. 또한 업계 유일 OEM 육가공 공장 운영 시스템을 통해 본사가 운영에 필요한 모든 레시피와 소스를 완제품(팩화) 형태로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어 특별한 기술없이 초보자도 누구나 몇일 간의 교육만으로 고기집 창업이 가능하다.

 

특히 전문 인력이 필요치 않아 인건비 부담이 최소화된 가운데 메뉴얼화된 조리 과정을 통해 운영 편의성까지 높였다. 유일한 육가공 공장 운영은 여러 삼겹살 창업 브랜드 가운데 업계 최저수준의 물류원가와 함께 본사 직영 유통 시스템을 통해 중간 마진이 없는 NO유통비로 다른 고깃집프랜차이즈 브랜드와 비교해 높은 순수익을 기록한다.

 

한마음정육식당 관계자는 "유행을 타는 아이템이 아닌 꾸준하게 성장하며 가맹점들의 성공이 본사의 성장임을 알기에 실패없는 신규 그리고 업종변경창업 브랜드로 가맹점들에게 받은 것 이상으로 돌려주려고 한다"며 "최근 주간 매출 5000만원 돌파라는 보기 드문 매출 발생에 대해 더 노력하는 자세로 성공적인 남자소자본창업 및 여자창업 브랜드로 앞으로 10년 더욱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