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여수 웅천캐슬스타' 주거용 오피스텔 분양

웅천지구 중심상업시설 최고입지, 모델하우스 오픈중

 

[더구루=오승연 기자]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를 갖춘 대형건설사의 브랜드 오피스텔은 아파트에서 브랜드 프리미엄을 경험한 수요자들이 수익형부동산에서도 브랜드를 선호하면서 높은 청약경쟁률은 물론 향후 가격상승에도 유리하다.

 

2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1군 브랜드 건설사 롯데건설이 시공한 '여수 웅천캐슬스타'는 주거형 타입(59~77㎡)이 70% 이상으로 조성되는 주거형 오피스텔로, 단지 내 아파트에 준하는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과 특화 설계까지 적용됐다.

 

단지는 전남 여수시 웅천동에 지하3층~지상10층 규모로 들어서며 전용면적 26㎡, 27㎡, 28㎡, 32㎡, 34㎡A,B,C , 37㎡A,B , 59㎡A,B,C , 65㎡A,B , 66㎡, 68㎡, 77㎡으로 1룸~2룸형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내부는 3룸이 가능한 면적이지만 화장실을 2개 설치하고 투 룸을 넓게 설계 해 3인가구가 거주하기에 불편함이 없도록 차별화된 설계를 적용했다. 여기에 각종 모임이나 비즈니스미팅이 가능한 미팅룸이 조성되며 다양한 운동장비와 인바디를 갖춘 피트니스와 GX룸, 운동 중 휴게를 할 수 있는 셀프바 등 아파트에 준하는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됐다.

 

분양 관계자는 "아파트 청약 가점의 벽이 높아지면서 소형 아파트와 구조의 차이가 거의 없는데다 청약규제에도 비교적 자유로운 주거용 오피스텔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여수 웅천캐슬스타는 웅천지구 최중심 입지선점과 롯데건설의 브랜드 프리미엄까지 더해 실거주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도 높다"고 말했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전라남도 여수시 웅천동 일대에 자리하고 있으며 대표전화로 상세위치, 방문예약, 각종 문의가 가능하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