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2신도시 '동탄역 헤리엇 파인즈몰' 스트리트형 상가, 모델하우스 개관

 

[더구루=오승연 기자] 동탄2신도시 동탄대로 골드라인 상가 ‘동탄역 헤리엇 파인즈몰’이 모델하우스를 개관하고 분양 중이다.

 

동탄역은 지하철 1호선과 SRT 고속열차가 정차하고, 동탄트램, GTX-A가 예정되어 있으며, 최근 동탄역 복합환승센터 조성사업으로 ‘동탄대로 골드라인’ 상가가 주목을 받고 있다.

 

KTX 복합역사와 연계한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와 문화디자인밸리, 동탄테크노밸리 등도 동탄대로 골드라인 상권의 든든한 배후수요가 될 전망이다.

 

동탄역 헤리엇 파인즈몰은 연면적 2만6690㎡, 지하 1층~지상 1층, 총 235개 점포로 구성되며, 동탄2신도시 특화 구역 중 하나인 문화디자인밸리 내 첫 주상복합상가, 총 428세대 ‘동탄역 헤리엇’ 아파트와 주거형 오피스텔 총 150실 ‘동탄역 헤리엇 에디션84’의 상업시설이다.

 

동탄역 헤리엇 아파트는 전체 428가구 중 특별공급 53가구를 제외한 375가구 모집에 5만6047명이 몰리며 평균 149.46대 1의 평균 경쟁률을 기록했으며, 오피스텔인 동탄역 헤리엇 에디션84는 150실 모집에 2만7000여 건이 접수돼 평균 182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동탄역 헤리엇 파인즈몰은 동탄역 중심 상권에 위치해 인근에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롯데백화점이 오픈 예정이며, 현재 대형 앵커테넌트인 에듀센터 ‘티앤비’, 국내 최대 파티 그룹 ‘피에스타9’ 등의 입점계약 체결이 완료돼 상권의 빠른 활성화가 기대된다.

 

상가는 북유럽 5개국을 건축 테마로 한 스트리트형 상업시설로 꾸며진다. 광장과 가로수길에 북유럽 스타일의 패턴을 적용하고, 스트리트 곳곳에 바이킹, 루나가든, 자이언트 달라호스 등 북유럽을 상징하는 대형 조형물을 설치해 스팟존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교통여건으로는 동탄역 도보 5분 거리로 SRT 이용시 강남까지 10분이면 이동이 가능하고, 광역환승센터 및 GTX, 단지 앞 트램 등이 개통 예정이라 교통은 더욱 좋아질 예정이다.

 

한편, 동탄역 헤리엇 파인즈몰 상가는 모델하우스 및 분양홍보관을 운영중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