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여성발전센터 '도시형 환경교육전문가'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이달 19일 마감

 

[더구루=오승연 기자] 서부여성발전센터가 '도시형 환경교육전문가 양성과정' 교육생을 오는 19일까지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서부여성발전센터는 여성인적자원의 효율적 활동을 통해 여성의 경제 및 사회활동 참여를 지원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설립된 서울시 여성전문직업교육기관이다.

 

이번에 진행하는 ‘도시형 환경교육전문가 양성과정’은 서울시 특화사업으로 교육 내용은 △도시형환경교육 이해 △도시형환경교육 프로그램 설계 및 개발 △도시형환경교육 교수설계 △도시형환경교육 실습으로 구성됐다. 교육생은 교육자료 및 실습자료를 지원받을 수 있다.

 

교육생은 1차 서류전형-2차 면접-최종합격자 발표 및 오리엔테이션으로 선발되며 교육대상으로 선발된 사람은 오는 24일부터 10월 16일까지 총 144시간의 교육을 받게 된다. 환경교육 산업 관련 분야로 취업 및 창업을 희망하는 서울시 거주 경력단절여성 및 청년여성 20명을 선발,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서부여성발전센터에서 교육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교육은 국비지원으로 진행되며 현재 서울시에 거주하고 있는 경력단절여성 및 청년여성이라면 참여신청이 가능하다. 서울시 특화 과정인 만큼 생태, 환경분야에 관심 있는 이들의 문의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서부여성발전센터 관계자는 "도시형 환경교육전문가 양성과정은 지구환경을 이해하고, 도시환경 사회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접근방법을 시도 및 교육, 교육과정 설계와 개발 능력을 갖춘 환경교육전문가 양성과정"이라고 설명했다.

 

도시형 환경교육전문가 양성과정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울특별시서부여성발전센터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테크열전

더보기




부럽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