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먹는 콜라겐 구미 'TS내피부에콜라겐' 출시

 

[더구루=오승연 기자] TS트릴리온은 한 포에 저분자 피쉬콜라겐 3600mg을 함유한 먹는 콜라겐 구미 'TS내피부에콜라겐'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콜라겐은 피부와 뼈에 주로 분포하고 있으며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관절과 머리카락 등 신체 구성요소로 체내 단백질의 약 30~40%를 차지하고 있는 중요한 성분이다. 때문에 콜라겐 관련제품은 여성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TS내피부에콜라겐은 체내 흡수가 빠른 분자량 800Da의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3600mg 함유하고 있으며 딱딱하지 않은 탱탱하고 촉촉한 식감의 젤리 형태로 만들어져 어른 아이 모두 쉽게 섭취할 수 있다.

 

미국 FDA의 CGMP 최신 우수 식품 제조 및 관리 기준을 통과한 최첨단 자동화 시스템으로 콜라겐을 생산하여 믿을 수 있고 천연 향료로 맛을 낸 상큼 달달한 샤인머스켓 맛으로 간식 대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한 포에 총 3일 치가 들어있어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하기 좋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만 25세 전후로 몸속의 콜라겐은 점차 줄어들고 40대 이후부터는 콜라겐 수치가 급격히 감소한다"며 "TS내피부에콜라겐은 콜라겐 함량을 높였으며 첨단 시스템을 갖춰 식약처 HACCP 인증을 받은 제조 시설에서 생산해 안심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일명 '연아샴푸', '손흥민샴푸'로 유명한 TS샴푸를 제조판매하고 있으며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헬스케어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부럽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