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 차세대 군사 솔루션 선보인다…美 특수전사령부 개최 행사 참여

SOF위크 참여 

 

[더구루=홍성일 기자] 삼성SDS가 미국 특수전사령부(USSOCOM)이 업계 파트너들과 함께 개최하는 컨퍼런스에 참여한다. 삼성SDS는 컨퍼런스를 통해 차세대 군사 솔루션을 선보인다는 목표다. 

 

3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SDS는 8일(현지시간)부터 11일까지 플로리다주 탬파에 위치한 탬파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SOF위크 2023(SOF WEEK2023)에 참가한다.

 

USSOCOM은 10년 이상 업계 파트너들과 함께 플로리다 주 탬페에서 연례 컨퍼런스를 진행해왔다. 2021년에는 미 육군이 진행하는 AUSA 내셔널 미팅, 공군의 AFA 내셔널 컨벤션과 같이 행사를 확대하기로 결정했다. 이에 행사 이름을 'SOF위크'로 변경하고 올해 첫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파트너사들의 전시와 함께 특수전 전문가와 업계 관계자들의 스피치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삼성SDS는 이번 행사에서 군사 조직에 맞춰 개발된 혁신적인 솔루션을 선보인다. 해당 솔루션에는 고급 데이터 분석부터 모바일 장치 보안 관리 기술까지 포함됐다. 삼성SDS는 해당 솔루션이 생산성은 높이고 비용은 절감하면서 군사 규정을 준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설명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