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엘시아, 日서 인기 상품 벚꽃 패키지 한정 판매…큐텐 협업

큐텐·라쿠텐서 할인 행사…최대 40% 할인
日 이어 동남아·중동·유럽 등 유통망 확보

[더구루=한아름 기자] 국내 뷰티 브랜드 닥터엘시아(Dr.Althea)가 일본 뷰티 시장을 확대한다. 온라인 쇼핑 플랫폼에 제품을 출시하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닥터엘시아는 이달 라쿠텐, 큐텐(Qoo10)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달 일본에서 프리미엄 로사 모델링 마스크 세트를 출시하며 시장 가능성을 확인함에 따라 제품군을 확대, 판매에 나선 것이다. 일본 벚꽃을 모티브로 한 한정판 패키지도 선보였다.

 

이달 일본 판매를 진행한 제품은 △파워 브라이트닝 글루타치온 크림 △오아시스 수딩 마스크 △아줄렌 147HA 수딩 크림 등이다.

 

닥터엘시아는 지난 1일부터 11일간 큐텐에서 메가 할인 행사를 진행했다. 라쿠텐에선 지난 4일부터 7일간 슈퍼 세일을 단행했다. 최대 할인 폭은 40%에 달한다.

 

판매량을 늘리기 위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했다. 큐텐에선 오아시스 수딩 마스크를, 라쿠텐에선 마린 안티 블레미쉬 마스크를 무료 증정했다.

 

회사는 제품 모두 동물 유래 성분을 배제한 비건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해 매출을 확대하겠단 계획이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미닝아웃(가치관에 따른 소비)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윤리적 가치를 강조한 비건뷰티가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에 따른 것이다.

 

아울러 제품력 강조에도 나선다. 파워 브라이트닝 글루타치온 크림은 수분크림으로 미백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설명이다. 닥터엘시아 관계자는 "촉촉한 수 분광은 물론, 피부 톤을 한층 높여줘 톤업·미백 효과를 동시에 선사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엘시아는 지난 2014년 설립됐다. 국내외에서 오로라쿠션, 오로라쿠션 모이스쳐 시리즈 등이 연달아 흥행에 성공하며 이름을 알렸다. 미국 대형 유통업체 TJX에 입점하는 등의 성과를 보였으며, 향후 동남아와 중동, 유럽 등 해외 유통망을 확보하겠단 목표를 세운 바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