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인도, 엠스탁 SNS 홍보사로 '애드마타즈' 낙점

애드마타즈, 디지털 미디어 마케팅·광고 솔루션 제공
소셜 미디어 채널 통해 엠스탁 브랜드 성장 지원

 

[더구루=정등용 기자] 미래에셋증권 인도 법인이 자사 MTS(Mobile Trading System) 엠스탁(m.Stock)의 SNS 홍보 담당 기업으로 현지 디지털 에이전시 애드마타즈(Admatazz)를 선임했다.

 

애드마타즈는 9일 미래에셋증권 인도 법인으로부터 엠스탁에 대한 소셜 미디어 크리에이티브 자격을 위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017년 설립된 애드마타즈는 브랜드 홍보를 필요로 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디지털 미디어 마케팅과 광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검색 최적화부터 ROAS(Return On Ad Spend, 광고수익률) 개선, 크리에이티브 캠페인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애드마타즈는 다양한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엠스탁의 존재감을 제고시키는 한편 고객 참여 폭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디지털 세계에서 엠스탁 브랜드를 성장시키기 위한 전략을 설계·개발한다는 방침이다.

 

야시 찬디라마니 애드마타즈 수석 전략가는 “미래에셋증권을 새로운 고객으로 확보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마케팅 플랫폼 전반에 걸쳐 우리의 전문 지식을 활용해 주식 거래 및 다양한 투자 부문에서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수프리야 고쉬 미래에셋증권 인도 법인 브랜드 마케팅 최고 책임자는 “역동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애드마타즈와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협력이 소셜 미디어 보급률과 참여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미래에셋증권 인도 법인은 작년 4월 엠스탁을 출시했다. 엠스탁은 주식을 비롯해 선물·옵션, 통화, 기업공개(IPO), 뮤추얼 펀드 등 다양한 자산에 투자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미래에셋증권은 지난 2018년 인도 법인 개업식을 열고 국내 증권사 가운데 최초로 인도 자본 시장에 진출했다. 작년엔 온라인 리테일 플랫폼을 오픈했으며 이후 고객 수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