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라네즈, 美 미용 가습기 캐노피와 협업…현지 뷰티시장 공략 확대

가습기·화장품·오일 콜라보 상품 선봬
성장세 나타내는 미국 시장 공략 박차

 

[더구루=김형수 기자] 아모레퍼시픽 라네즈가 미국 업체와 손잡고 현지 시장 공략에 드라이브를 걸었다. 성장세를 나타내는 미국 시장 내 영향력을 확대하겠다는 것으로 해석된다. 지난 3분기 아모레퍼시픽의 북미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97% 증가한 525억원을 기록했다.

 

4일 라네즈에 따르면 회사는 미국 가습기 업체 캐노피(Canopy)와 함께 가습기와 아로마 오일 등으로 구성된 콜라보 상품을 내놨다. 

 

콜라보 상품은 캐노피 가습기와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샘플로 구성됐다.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는 피부 탄력성, 수분량 개선 등의 효과를 지닌 라네즈 인기 상품 가운데 하나다. 라네즈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페퍼민트 트위스트(Peppermint Twist) △스파 워터(Spa Water) △라벤더 드림(Lavender Dream) 등 에센셜 오일 3종도 준비했다. 

 

라네즈US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밤새 수분을 공급해주는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와 최상의 숙면을 위해 개발된 캐노피 가습기를 함께 소개한다"고 전했다. 

 

건조한 겨울철을 앞두고 수분 공급에 강점을 지닌 콜라보 상품을 선보이며 미국 사업에 박차를 가하는 모양새다. 라네즈가 아마존 프라임데이 뷰티&퍼스널케어 카테고리 1위에 오르는 등 아마존 채널 매출 확대되며 온라인 매출이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는 분석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