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후, 대만서 K뷰티 육성 강화…9세대 화장품 론칭

이달 9세대 비첩 순환 에센스 한정판 출시
'궁중 여름정원 미학원' 참가…韓 궁중예술 알려

[더구루=한아름 기자] LG생활건강이 대만에서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로 K뷰티 알리기에 적극 나선다. 이번 에디션엔 경복궁 향원정과 모란꽃·오얏꽃의 아름다움 등 의미를 담았다. 현지에서 한류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향후 성장세가 예상된다.

 

12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대만에서 이달 내 9세대 비첩 순환 에센스 한정판 '시크릿 포스트 사이클 에센스 향원정 프레이즈 에디션'(Secret Post Cycle Essence Xiangyuan Pavilion Praise Edition)을 출시한다. 비첩 순환 에센스는 2008년 국내 출시된 LG생활건강 후의 스테디셀러다.
 

올해로 9번째 선보인 에디션은 왕후의 휴식처이자 경복궁의 보물이라고 불리는 향원정의 초여름 풍경을 모티프로 해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왕실을 상징하는 고결한 기품의 오얏꽃과 화중왕으로 불리던 풍성한 모란꽃 등 싱그러운 꽃들의 향연을 순백색 자기에 새겨 아름다운 궁중 정원의 활기를 느낄 수 있다.


'향기(향香)가 멀리 퍼져 나간다(원遠)'는 향원정의 의미처럼 청아한 백자를 연상하게 하는 비첩 순환 에센스의 맑은 바탕 위에 금방이라도 꽃내음이 느껴질 듯 생기를 머금은 오얏꽃과 모란꽃을 싱그러운 색채로 입혀 기품 있는 고결함을 전한다.


LG생활건강은 이번 한정판 판매 확대를 위해 한국 궁중 미술 문화를 알리는 '궁중 여름정원 미학원' 기획전에 참여한다. 이 행사는 다음달 24일까지 대만 전역에서 열린다. 대만 영화배우 슈제카이(Xiu Jiekai)가 행사 개막날에 참가하면서 비첩 순환 에센스에 대한 특장점을 알려 대만 현지인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슈제카이는 "이번 9세대 비첩 순환 에센스는 피부의 순환과 진정을 돕는 화장품 본래 기능에 충실한 데다 공병은 소장할 가치가 있는 예술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첩 순환 에센스는 LG생활건강 후가 야심 차게 내놓은 스킨케어 첫 단계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회사는 비첩 순환 에센스가 피부 본연의 힘을 탄탄하게 길러 각종 외부 환경 요인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노화를 좌우하는 3가지 요소인 화기, 부기, 생기를 다스려 건강한 피부로 개선해주는 데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