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신규 영웅·앨범형 서브 스토리 추가

신규 영웅 '폴리티스' 업데이트

 

[더구루=홍성일 기자]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신규 영웅과 앨범형 서브 스토리를 추가하며 콘텐츠를 확장했다. 

 

스마일게이트는 29일 신규 영웅 '폴라티스'를 업데이트 하고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일러스트를 완성해 나가는 앨범형 서브 스토리 '문명의 전승자'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영웅 '폴리티스'는 에픽세븐 세계관 속에서는 외우주의 침공에 의해 멸망한 '파라디아 행성'의 몇 안되는 생존자 중 한 명으로 에우레카 대륙에 자리를 잡고 도시국가 폴리티아를 건국한 영웅이다.

 

폴리티스는 '5성 등급'의 화염 속성 마도사 영웅이다. '기절', '행동 게이지 강화 효과 감소', '명중 감소', '강화 불가' 등 적에게 강력한 약화 효과를 부여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적이 공격 스킬이 아닌 스킬을 사용할 경우 자신의 행동 게이지를 증가시켜 빠르게 약화 효과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상대 영웅의 활용을 크게 제한할 수 있다.

 

폴리티스에 대한 깊은 이야기를 다루는 앨범형 서브 스토리 '문명의 전승자'도 오픈됐다. 이달 28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서브 스토리는 퍼즐 조각을 모아 일러스트를 완성해 나가는 특별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랜덤 미션을 수행하고 퍼즐 조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조각을 획득할 때마다 추가 보상과 함께 폴리티스에 대한 새로운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플레이 보상으로는 전설 등급의 속도 세트 갑옷인 '파라디아의 의지'와 스킬 강화를 위한 '머라고라' 등이 지급된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