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어렉스, 디자인·편안함 돋보인 사무실 의자 '미스티' 출시

에어메쉬 소재로 사계절 온도 걱정 없어
인체공학적 라인 설계로 편안함 제공

 

[더구루=남기택 기자]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체어렉스가 디자인과 편안함을 강조한 사무용 의자 '미스티'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출시를 기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체어렉스 사무실 의자 ‘미스티’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편안함을 강조했다. 미스티 등받이는 S라인 곡선으로 들뜸 없이 몸을 감싸주어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또한 압력 조절 등받이를 통해 뒤로 넘기는데 안전하게 설비했고 높낮이 조절봉은 가스실린더 식을 사용하여 미세한 높이도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미스티 의자는 에어메쉬 소재를 사용했다. 에어매쉬 소재는 장시간 의자를 사용하는 회사원과 학생들에게 안락함과 편안함을 전달하고 온도에 덜 민감하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용적이고 심플한 디자인은 가구가 배치된 공간을 품위 있게 연출이 가능하다. 미스티 등받이는 인체에 맞게 설계했고, T형 팔걸이는 높낮이 조절을 가능하게 설계하여 편의성을 제공했다. 고탄성 W형 발포 스펀지로 만든 좌방석은 탄력이 높고 원형 유지가 가능해 편안함을 강조했다.

 

미스티 사무용 의자는 내구성이 좋고 소음이 적은 우레탄 바퀴가 360도 회전이 가능하며 이동이 자유롭고 편리하다.

 

체어렉스 관계자는 "미스티 의자는 직장인과 학생들이 편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가 높은 제품"이라며 "소재와 디자인, 편리함은 높였지만, 자체적으로 생산 단가를 낮춰 가격경쟁력도 갖췄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