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인도서 '여성의날+초코파이' 동영상 화제

- 공개 이틀만에 50만 조회수 근접

 

[더구루=홍성일 기자] 롯데제과가 인도서 여성의날을 기념하기 위한 초코파이를 내세원 동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5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제과 인도법인은 지난 2일(현지시간) 인도 여성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Pause to celebrate'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잠에서 깬 한 여성이 부엌 찬장에서 초코파이 빈 상자를 꺼내면서 시작된다. 여성이 뒤를 보자 떨어진 초코파이 봉지들이 하나씩 떨어져있는 것을 확인하게 된다. 

 

이 여성은 봉지 한장한장을 주우며 따라가다 나온 방문을 열자 침대 위에 초코파이로 수놓아진 'happy woman's day'라는 글을 보고 미소를 짓는다. 그녀의 아이들이 준비한 이벤트임을 보여주며 영상은 마무리된다. 

 

 

해당영상은 공개 이틀만에 50만 조회수에 근접했다. 

 

롯데제과는 해당 광고를 통해 △미래에 대한 비전과 사랑 △상호존중 △감사를 나눈다는 목적으로 해당 영상을 제작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 인도에서 'Pause to celebrate' 캠페인을 시작하게 돼 매우 기쁘다. 우리 사회의 중추인 여성들을 인정하고 존경한다"며 "초코파이는 일상 속에서 잠시 멈춰가는 순간을 제공한다며 이런 특성에 맞춰 올해도 일상이 멈추는 잠시간의 순간을 포착해 마케팅하는 전략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