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미쟝센, 日 큐텐서 K-헤어케어 판매 2위

지난달 화장품 판매 추이 분석 결과
소비자평가 5점 만점서 4.7점…제품력 입증

[더구루=한아름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일본 헤어케어 시장에서 선전하고 있다. 미쟝센 헤어 에센스가 지난달 큐텐 재팬(Qoo10)에서 인기 K-헤어케어 제품 상위권에 올랐다.

 

20일 큐텐 재팬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퍼펙트 리페어 세럼이 K-헤어 케어 제품 판매 상위 2위를 기록했다. 이는 큐텐 재팬이 지난달 화장품 판매 추이를 분석한 결과다. 미쟝센 퍼펙트 리페어 세럼은 큐텐 재팬에서 소비자 평가 5점 만점 기준 4.7점의 만족도 평가를 받았다. △머리카락 갈라짐·끊어짐 개선 △윤기 △탄력 등에서 호평받았다.

 

미쟝센이 뛰어난 제품력으로 일본 헤어 케어 시장을 제패하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그간 시장에서 시세이도 피노(Fino)와 모로칸오일, 더 프로덕트 등 제품이 판매 상위권에 올랐으나 미쟝센이 치고 올라오며 선두 자리를 위협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아모레퍼시픽의 일본 사업 약진에 무게감이 실린다.

 

시장 전망도 밝다. 2020년 일본 헤어케어 시장 규모는 5500억엔으로, 드라이·고데기를 사용한 스타일링이 보편화되면서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는 관측이 많다. 한편 이번 평가에서 핑크고스트 헤어시럽이 1위를 차지했다. 그로우어스의 데미지 테라피 노워시 트리트먼트는 3위를 기록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