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엘시아, 日 마스크팩 시장 도전…온라인 소비자 공략

공식 온라인숍·라쿠텐·큐텐서 판매
가정에서 손쉽게 전문적 피부관리

 

[더구루=김형수 기자] 기능성 스킨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엘시아(Dr.Althea)가 일본 마스크팩 시장에 도전장을 던졌다.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판매에 나서며 현지 온라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계획이다.

 

8일 업계에 따르면 닥터엘시아는 프리미엄 로사 모델링 마스크 세트를 일본에서 론칭했다. 닥터엘시아 공식 온라인숍과 라쿠텐, 큐텐(Qoo10) 등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판매한다.

 

한국의 피부과나 피부관리실(에스테틱) 등에서 널리 쓰이는 모델링 마스크를 가정 내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제품과 물을 1:0.8 비율로 섞어 세안한 얼굴에 발라준다. 15분~20분 정도가 지난 뒤 팩을 떼어내고 기초화장품을 바르면 된다.

 

닥터엘시아는 마스크 팩이 굴곡진 피부에 밀착해 마스크 팩 제거 시 노폐물이 깔끔하게 제거해주는 한편, 영양성분과 수분을 피부 깊숙이 공급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프리미엄 로사 모델링 마스크 세트에는 △찔레나무 열매 액기스 △라벤더 액기스 △쇠비름 액기스 △블랙베리 엑기스 등 다양한 자연유래 성분이 들어있다. 피부 진정, 수분 공급, 항노화 효과 등이 있다. 

 

닥터엘시아는 프리미엄 로사 모델링 마스크 세트를 이용하면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도 챙길 수 있다고 강조했다. 프리미엄 로사 모델링 마스크 세트를 이용하면 회당 가격은 약 340엔(약 3300원), 소요 시간은 20분에 불과하다는 것이다. 반면 피부과나 피부관리실 방문해서 서비스를 받으려면 1시간~2시간 정도 시간이 걸리는 것은 물론 1만엔~2만엔(약 9만6100원~약 19만2200원)을 지불해야 한다. 

 

닥터엘시아 관계자는 "전문적 피부관리를 집에서 하는 시대"라면서 "10종의 자연유래 성분이 피부를 신선하고 생기있는 꽃잎처럼 가꿔줄 것"이라고 전했다. 

 

닥터엘시아는 지난 2014년 설립됐다. 국내외에서 오로라쿠션, 오로라쿠션 모이스쳐 시리즈 등이 연달아 흥행에 성공하며 성장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