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 선케어 넘버1' 한국콜마, 美서 무료샘플 이벤트

고객 성향 고려…다양한 제형 선봬

 

[더구루=한아름 기자] 화장품 제조자 개발 생산(ODM)업체 한국콜마(HK콜마)가 자외선이 강한 여름을 앞두고 미국 시장에서 자외선 차단제 마케팅을 강화한다. HK콜마는 한국 자외선 차단제 시장의 60%를 점유하고 있는 업계 리더로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겠단 계획이다. 

 

4일 업계에 따르면 HK콜마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미국에서 자외선 차단제 샘플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HK콜마는 고객 성향에 맞는 다양한 제형을 선봬 미국 고객에 기술력을 뽐낼 계획이다. HK콜마가 준비한 샘플로는 △쿠션 △젤 △세럼 △스프레이 △파우더 △미스트 등이 있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코스메틱 디자인 홈페이지에서 고객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HK콜마는 30여 년간 연구 개발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염증을 가라앉히는 항균 자외선 차단제, 초박형 아연 기술을 사용해 화장 잔여물을 남기지 않는 자외선 차단제, 오일 프리 자외선 차단제 등을 개발해왔다. 이외에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유행을 맞아 마스크에 잘 묻어나지 않는 자외선 차단제, 비건 인증 자외선 차단제 등을 개발해오며 판매고를 높여왔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