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美 건기식 시장 공략 박차…'코어셀렉트' 신제품 론칭

연말연시 쇼핑 시즌 정조준
美 건기식 시장 성장세 전망

 

[더구루=김형수 기자] KGC인삼공사가 미국 건강기능식품 시장 공략에 힘을 싣고 있다. 향후 성장세가 전망되는 미국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지배력을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그랜드 뷰 리서치(Grand View Research)는 지난해 484억달러(약 62조3150억원) 규모였던 미국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오는 2030년까지 연평균 5.6% 성장할 것으로 내다봤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KGC인삼공사는 미국에 코어셀렉트(KORESLECT) 신제품을 론칭한다. 신제품은 △미국 인삼(American Ginseng) △여성 프로바이오틱스(Women’s Probiotics) △엘더베리(Elderberry) △밀크시슬(Milk Thistle) △비트 뿌리(Beet Root) △아쉬와간다(Ashwagandha) 등으로 구성됐다. 아쉬와간다는 ‘인도의 인삼’으로 불리는 허브다. 

 

이들 신제품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만 판매된다. 지난 4월 코어셀렉트 제품군을 선보인 지 8개월여 만에 라인업 확대에 나선 것이다.

 

지난 9월에는 미국 동부 최대 건강기능식품박람회인 NPEE(Natural Products Expo East)에서 홍삼음료 HSW 3종을 론칭했다. <본보 2022년 9월 27일 참고 KGC인삼공사, 홍삼음료 3종 론칭…美 동부 최대 건강기능식품박람회서 공개> 이달에는 최고등급의 프리미엄 제품 천삼을 출시했다. <본보 2022년 12월 06일 참고 '국대 홍삼' 정관장, 美서 프리미엄 '천삼' 첫 론칭>

 

이흥실 KGC인삼공사 미국법인 대표는 "올해는 코로나19 팬데믹 등의 영향으로 그 어느 때보다 건강과 관련된 실용적 선물을 원하고 있다"며 "독특하면서도 유용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찾는 사람에게는 코어셀렉트 신제품은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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