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컴패션, 기부 사이클링 행사 개최…"태국 어린이 독감·폐렴 백신 지원"

10~26일 참가자 모집…가수 윤도현 참여
내달 3~11일 자전거 타고 인증하면 참가 완료

 

[더구루=홍성환 기자]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이 전 세계 저소득층 어린이를 위해 기부 사이클링 행사를 개최한다.

 

한국컴패션은 10~26일 '2021 컴패션 버츄얼 사이클링'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이 행사는 참가자가 원하는 장소와 시간을 선택해 참여하는 비대면 기부 사이클링이다. 참가비로 모인 후원금은 태국컴패션 어린이를 위한 독감·폐렴 백신 비용으로 사용된다.

 

참가자는 1대1 어린이 결연이나 일시 후원을 통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1대1 어린이 결연에 참여하면 후원자와 후원 어린이 이름이 각인된 스페셜 메달을 제공한다.

 

참가 코스는 3㎞, 10㎞, 15㎞, 30㎞, 100km 가운데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참가 신청은 한국컴패션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참가 신청한 선착순 1050명에게 배번표 등이 포함된 패킷을 발송할 예정이다. 

 

참가자는 4월 3일부터 11일까지 자신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을 선택해 자전거로 달린 후 개인 사회연결망 서비스(SNS)에 인증하면 된다. SNS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특히 올해 컴패션 버츄얼 사이클링에는 컴패션 후원자인 가수 윤도현씨가 참여한다. 윤도현씨는 "자전거를 타면 힘들기도 하지만 어린이를 도울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면서 페달을 밟을 생각"이라며 참여 소감을 전했다. 

 

서정인 한국컴패션 대표는 "윤도현 후원자를 포함해, 전국 각지에서 가난 속 어린이들을 위해 함께 달려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