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에뛰드, 오버글로우 틴트 日 론칭…열도 공략 박차

볼륨 있는 입술 연출·보습 기능
이달 '엠비티아이 콜렉션' 출시

 

[더구루=김형수 기자] 아모레퍼시픽 에뛰드가 오버글로우 틴트를 일본에 출시하고 열도 뷰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포트폴리오를 꾸준히 확대하며 신규 수요를 창출한다는 전략이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에뛰드는 다음달 26일 일본에 오버글로우 틴트를 론칭한다. 로프트·마츠모토 키요시 등 현지 버라이어티숍(화장품 등 편집매장)과 라쿠텐·큐텐·아마존 재팬 등 현지 대형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순차적으로 판매를 시작한다는 계획이다.

 

에뛰드는 오버글로우 틴트가 볼륨감 있고 윤기나는 입술을 연출하는 데 도움을 주는 화장품이라고 소개했다. 입술을 오랜 시간 동안 촉촉하게 유지하는 보습 기능도 갖추고 있다. 로즈 부케를 비롯해 △피치 슈가 △프레쉬 애플 △밀크브루 △레드 체리 △해밍 필크 등 6종의 컬러를 준비했다. 

 

에뛰드는 "퍼스널 컬러에 맞춰 쓸 수 있도록 다양한 컬러를 준비했으며, 발색력이 뛰어나 입술에 선명한 컬러감을 선사할 것"이라면서 "플래시 라이트를 비춘 것 같은 광택을 지닌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에뛰드는 제품군을 꾸준히 확대하며 일본 시장을 겨냥한 마케팅에 공을 들이고 있다. 지난해 12월 샤이니 리플레이 컬렉션(Replay Collection)을 선보였다. 에뛰드에서 단종된 제품 가운데 고객의 재출시 요청이 이어진 제품을 선정하고 새로운 패키지를 적용해 론칭했다. 해당 리플레이 컬렉션은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시럽 글로시밤 등으로 구성됐다.<본보 2023년 12월 22일 참고 에뛰드, 그룹 '샤이니' 내세워 日 공략 드라이브>

 

이어 지난 15일 '엠비티아이 콜렉션'(MBTEye Collection)을 출시했다. 해당 컬렉션은 자신의 원하는 아이섀도 2개 컬러를 선택할 수 있는 '마이 베스트 톤 아이 팔레트', 입술을 탱글하고 볼륨감 있게 연출해주는 '글레이즈 플럼프 글로스' 등으로 이뤄졌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