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發 캄보니아 민트 열풍…민트초코 마카롱 아이스크림 출시

민트초코 마카롱 아이스크림 판매 개시
공식 판매 앞서 네이밍 이벤트 실시

 

[더구루=길소연 기자] 캄보디아에 '치약맛' 민트 초코 열풍이 불고 있다. 파리바게뜨가 캄보디아 매장에 민트초코 마카롱 아이스크림을 선보이면서 민트 바람이 거세다. 

 

파리바게뜨 캄보디아는 지난 15일(현지시간) 공식 인스타그램에 민트초코 마카롱 아이스크림 판매 개시를 알렸다. 

 

앞서 파리바게뜨는 지난 8일부터 11일까지 아이스크림 사진을 올리며 네이밍 이벤트도 실시했다. 응모를 통해 5명을 선정했다. 당첨자는 매장 방문을 통해 경품을 받는다. 또 마카롱 아이스크림 공식 출시전 한정판을 미리 맛볼 수 있는 혜택도 누린다. 

 

파리바게뜨의 민트 바람은 국내에서 먼저 시작됐다. 올 초 파리바게뜨가 민트초코 디저트 제품을 총망라한 '쿨 민초 컬렉션'을 선보인 것. 민트초코 크림을 넣은 도넛과 마카롱, 샌드,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을 함께 출시했다.

 

최근에는 민초 컬렉션 인기에 힘입어 음료로도 즐길 수 있는 민트초코쉐이크를 선보이며 민트 라인업을 완성했다. 

 

업계 관계자는 "국내에서 MZ세대 위주로 민트초코 마니아인 '민초단'이 꾸려지면서 민초가 인기가 더해지고 있다"며 "국내 이어 해외 매장 위주로 민초 바람이 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지난달 캄보디아 수도 프놈펜에 현지 파트너사인 HSC그룹과 함께 파리바게뜨 캄보디아 1호점인 '벙깽꽁점'을 열었다. 합작회사 방식으로 매장 문을 연 것은 캄보디아가 처음이다.<본보 2021년 4월 7일 SPC 파리바게뜨 캄보디아 1호점 오픈 '코앞'…사전 마케팅 개시>

 

여름을 맞아 마카롱 아이스크림 외 스틱 아이스크림은 총 7종 △딸기 △멜론 △커피 △팥 △바닐라 △녹차 △초콜릿을 선보인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