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버대게나라 강남점, '신년회·설날 가족모임' 예약이벤트 개최

-네이버 페이 결제시 5% 할인 혜택

 

 

[더구루=박상규 기자] 새해에 들어선 지도 어느덧 보름이 되어간다. 12월 송년회에 이어 신년회 등 단체모임이 1월 내내 이어지는 분위기로 곳곳의 맛집들이 북적이는 모습이다.

 

특히 오는 24일부터는 설날 연휴가 시작돼 명절을 함께 하는 가족, 친지들간 신년 모임으로 설레는 마음으로 들뜬 시간이 이달 말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서울 강남 언주로에 위치하며 대게 맛집으로 알려진 크래버대게나라는 최근 네이버 예약 이벤트 참여 고객들이 평소보다 눈에 띄게 늘었다고 13일 밝혔다.

 

네이버 페이 결제 시 5%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네이버 예약 한 줄 평가 후기 작성 시 상품권(삼만원)을 증정하는 행사다.

 

강남 직장인들의 신년회식장소로나 청춘들의 데이트맛집으로 인기를 모아온 이곳 대게나라는, 대게를 비롯해 킹크랩, 랍스타 요리를 전문으로하며 맛집 탐방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크래버대게나라 강남점은 청정환경 깊은 바다에서 잡은 신선도 높은 재료를 자체 물류 시스템으로 통해 최상급으로 공급받아 매장 안 대형 수족관에서 관리한다. 그만큼 식재료의 품질과 신선도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대게 맛집이다.

 

이렇게 관리된 대게 등은 본연의 맛 제대로 구현하고 식감을 높이기 위해 자체개발한 찜기계에서 쪄낸 후 손질까지 해서 손님상에 차려낸다.

 

 

이곳 강남맛집이 회식, 가족외식 등 단체모임장소로 호평받는 또하나의 요소로는 상차림을 꼽을 수 있다. 메인요리와 함께 게살죽, 샐러드, 토마토샐러드, 해초 등 남녀노소 다양한 입맛을 돋울 수 있다.

 

강남이라는 지역 이미지에 맞게 가족외식, 회식장소로 분위기도 품격 있고 고급스럽게 연출하고 있다. 넓직한 규모에 파티션홀과 개별룸, 단체석을 갖추어 모임의 성격이나 인원수에 맞춰 선택의 폭이 넓고 발렛 서비스로 고객 편의를 돕고 있다.

 

크래버대게나라 강남점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가족외식이나 회식 등 단체외식 고객들이 많아졌다"며 "도심에서 바다 향기와 맛을 경험할 수 있는 맛집으로 알려진데다 대게, 킹크랩, 랍스타가 건강식으로 인기를 모으면서 예약 문의가 많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