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앤씨, '워터락 사라사라 팩트 미모사' 日론칭…라인업↑

지난해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0만개 돌파
지난달 워터락 사라사라 팩트 라벤더 출시

 

[더구루=김형수 기자] 에이블씨엔씨 뷰티 브랜드 어퓨가 일본에 봄꽃 향기를 강조한 워터락 사라사라 팩트 신제품을 론칭하고 열도 봄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워터락 사라사라 팩트의 흥행을 이어나가겠다는 전략이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어퓨는 오는 20일 일본에 한정판 워터락 사라사라 팩트 미모사를 론칭한다. 현지 버라이어티숍(화장품 등 편집매장) 로프트 온라인·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어퓨는 기존 워터락 사라사라 팩트에 봄꽃 미모사의 향기를 더해 워터락 사라사라 팩트 미모사를 개발했다. 미모사 꽃이 노란색인 점을 반영해 화장품 패키지, 퍼프 등에 노란색을 적용해 소비자들이 봄기운을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어퓨는 워터락 사라사라 팩트 미모사가 피지 흡착, 모공 커버 등의 기능을 지닌 화장품이라고 소개했다. 히알루론, 시카 등 성분이 들어있어 보습 등 스킨케어 효과도 선사한다는 설명이다. 

 

어퓨는 오는 20일부터 로프트가 개최하는 ‘로프트 K-코스메틱 페스티벌 2024SS’에 참가해 워터락 사라사라 팩트 미모사 홍보전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로프트 K-코스메틱 페스티벌 2024SS는 로프트가 한국 화장품을 현지에 알릴 목적으로 지난 2014년부터 개최하고 있는 행사다.

 

어퓨는 "봄을 느낄 수 있는 패키지가 적용된 워터락 사라사라 팩트 미모사를 로프트를 통해 선보인다"면서 "옅은 미모사 향기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히트상품 워터락 사라사라 팩트 판매를 확대하려는 어퓨의 전략으로 해석된다. 워터락 사라사라 팩트는 지난해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0만개를 돌파하며 어퓨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 11월 일본에서 품절 대란이 일어나기도 했다.<본보 2023년 11월 21일 에이블씨엔씨 어퓨, '워터락 사라사라 팩트' 日서 품절 대란> 

 

어퓨는 지난달 일본에 워터락 사라사라 팩트 라벤더를 선보였다. 기존 워터락 사라사라 팩트에 라벤더를 연상시키는 보라색을 적용한 화장품이다.<본보 2024년 3월 9일 어퓨, '워터락 사라사라' 팩트 한정판 日 론칭…흥행 잇는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