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하루야채 키즈’ 정기구독 이벤트…"야채 편식 개선 앞장"

자녀 건강관리용으로 수요 증가
굿즈 마케팅 진행…매출 증진 기대

[더구루=한아름 기자] hy가 신학기를 맞이해 ‘하루야채 키즈’ 2종 정기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루야채 키즈 뿐만 아니라 다양한 하루야채 브랜드를 통해 전 국민 야채 편식 개선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21일 hy에 따르면 오는 31일까지 하루야채 키즈2종(하루야채 뽀로로·하루야채 타요) 신규 정기구독 신청 시 동일 제품 5일치를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추첨을 통해 굿즈도 선물한다. ‘타요 미끄럼틀 버스그네’부터 ‘뽀로로 그리기 테이블’, ‘뽀로로 칫솔홀더’ 등 다양하다. 

 

하루야채 키즈는 야채 섭취를 편식하는 아이들의 입맛을 겨냥한 제품이다. 24종 이상 유기농 야채와 과일을 함유하고 있다. 맛에 민감한 아이들을 위해 사과, 포도, 레몬 등을 넣어 야채 특유의 쓴 맛도 줄였다.

 

성장기 영양 밸런스 강화에 도움이 되는 데다 맛도 좋아 학부모가 자녀 건강관리를 위해 선호하는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패키지도 어린이 이목을 끄는 캐릭터 뽀로로와 타요를 사용해 친근함도 강조했다. 

 

여예린 hy 마케팅 담당은 “하루야채 키즈는 성장기 어린이의 균형 있는 야채 섭취를 위해 꼭 필요한 하루치 채소 권장량을 담은 제품이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