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헤라 日 립스 화장품 어워드 '4관왕'

日 대표 화장품 리뷰앱 립스 주최
파운데이션·글로스·립스틱 등 수상

 

[더구루=김형수 기자]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헤라가 일본 최대 화장품 소셜리뷰 앱 립스(LIPS)가 주최한 화장품 어위드에서 4관왕를 차지했다. 파운데이션과 글로스, 립스틱 등 다양한 제품이 수상하며 헤라가 일본에서 제품 경쟁력을 인정받았다는 평가다.

 

6일 업계에 따르면 헤라 블랙쿠션은 립스가 개최한 '립스 베스트 코스메 어워드 2023'에서 파운데이션 지속력 부문 1위와 쿠션 파운데이션 부문 2위를 차지했다. 헤라 블랙쿠션은 메이크업을 한 이후 24시간이 지나도 화장이 무너지지 않고 유지되는 등 지속력이 우수하다는 점이 호평을 받았다.

 

또한 헤라 센슈얼 누드 글로스는 '글로스 신상품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끈적거리지 않고 매끄러운 사용감이 장점으로 꼽혔다.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의 경우는 '리퀴드 립스틱 신상품 부문'에서 3위에 이름을 올렸다. 

 

립스 코스메 어워드는 전문가와 함께 설계한 평가 방법으로 수만건의 후기와 상품 평가를 바탕으로 상품별 평가 점수를 산정한다. 립스는 누적 다운로드수 1000만건을 돌파한 일본 대표 화장품 리뷰 앱으로 일본의 유명 뷰티 유튜버들과 셀럽, 헤어전문가, 인플루언서 등이 직접 화장품 사용 후기와 팁 등 정보를 제공한다.

 

지난 7월 일본 진출 한 헤라는 이번 어워드 수상으로 일본 내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기대하고 있다. <본보 2023년 7월 12일 [단독] 아모레퍼시픽 헤라, 일본 뷰티시장 도전장>

 

헤라 관계자는 "최근 일본에 출시한 헤라 제품들이 이번 어워드에서 수상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일본 소비자들을 위한 혁신적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