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어퓨, 日서 '트와이스' 앞세워 고객몰이

모델 트와이스 함께한 제품 이미지컷 공개

 

[더구루=길소연 기자] 에이블씨엔씨 어퓨가 일본에서 트와이스를 앞세워 시즌 새상품을 적극 알리고 있다. 한국에서 작년에 나온 제품이지만 올해 일본 발매를 시작하면서 트와이스 멤버 이미지 컷과 함께 홍보에 열을 올린다. 

 

미샤재팬은 최근 어퓨 홍보모델 트와이스를 통해 신제품 '어퓨 마데카소 모이스처 수분 젤 크림'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한 이미지 컷은 트와이스 멤버 사나와 다현이 시카 젤 크림을 들고 있다.  

 

마데카소 모이스처 수분 젤 크림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소사이드를 주성분으로 만든 수분 젤 크림이다. 외부환경에 약해진 피부를 잠재우는 마데카소사이드 함유로 열감을 진정시켜 주고 판테놀 성분이 건조함을 잡아줘 마를 틈 없는 수분 충전을 제공한다. 마데카소사이드는 건조로 인한 피부 선상 케어에 좋은 일명 '호랑이풀 성분'이다.

 

피부 롤링시 유효성분 밀착 전달로 진정 효과와 보습을 동시에 준다. 낮에는 워터크림으로, 밤에는 수분 슬리핑 크림으로 피부 진정에 좋다. 일본에서 지난 14일부터 선발매를 시작했으며, 다음달 9일 일반 판매에 돌입한다. 전국 버라이어티 숍과, 약국, 종합슈퍼마켓(GMS), 미샤 재팬 공식 온라인 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일본 판매가는 1430엔(약 1만4600원).

 

트와이스는 어퓨 모델로 발탁 후 간판 얼굴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일본 시장 공략을 위해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 인기있는 트와이스 멤버를 모델로 발탁한 만큼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미지 컷으로 흥행몰이 하고 있다. 

 

실제 일본에서만 트와이스 이미지 카드를 증정하고 있다. 미샤재팬은 지난 12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자사 코스메틱 브랜드 어퓨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이미지 모델인 트와이스 멤버 사나와 다현의 트레이딩 카드 증정 캠페인을 실시 중이다. <본보 2021년 5월 22일 참고 에이블씨엔씨 어퓨, '트와이스 카드'로 日 고객몰이>
 

어퓨는 지난 3월 말 트와이스 멤버 사나와 다현의 상큼하고 순수한 매력이 어퓨와 시너지를 낼 수 있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