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맛 펩시' 선보인다…펩시코 다양한 시도

5년 만에 향가미 콜라 망고맛 선보여
펩시 "펩시 콜라와 망고의 완벽한 조합"

 

[더구루=길소연 기자] 펩시가 망고맛 콜라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망고맛 음료와 콜라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펩시는 5년 만에 영구적 향료 콜라인 '펩시 망고'를 출시했다. 펩시 제로 슈거 망고와 펩시 망고 두 종류로 12온스 캔과 20온스 병으로 오는 22일 미국 전역에서 판매된다.

 

토드 카플란 펩시 마케팅 부사장은 자료를 통해 "망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과일 중 하나"라며 "펩시맛을 완벽하게 살려 소비자들이 일년 내내 즐길 수 있는 조합을 만들어 냈다"고 밝혔다. 

 

펩시는 신제품 출시를 홍보하기 위해 다음달 SNS상에서 소개팅 이벤트도 펼친다. 싱글들이 파트너를 찾을 수 있도록 매치 메이킹 소셜 미디어 시리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동안 펩시는 기본 오리지널 콜라 외 다양한 향이 가미된 콜라를 선보여 왔다.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새로운 제품을 출시한 것. 지난해 11월 사과맛 콜라를 출시한 이유다. 

 

코카콜라도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 코카콜라는 코카콜라 바닐라를 비롯해 △오렌지 △레몬 △애플 △체리 △딸기 △피치 등 다양한 맛을 선보였다. 

 

또 지난 1월 커피가 들어간 코카콜라를 출시했다. 다크 블렌드, 캐러멜, 바닐라, 다크블렌드 제로 슈거, 바닐라 제로 슈거 총 5가지의 제품으로 선보여 인기를 끌었다. 커피 코카콜라는 마시는 순간에는 콜라 맛을 느끼지만 마신 후에는 커피의 여운을 남는게 특징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