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케뜨, 美서 신메뉴 5종 내세워 고객몰이

솔티드 캐러멜 귀리 밀크라떼, 티라미수 도넛, 오레오 케이크 등 5종 출시

 

[더구루=길소연 기자]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미국에서 새해 맞이 신메뉴를 출시, 고객몰이에 나선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파리바게뜨는 오는 13일 2021년을 맞아 치즈와 디저트 애호가를 설레게 하는 신메뉴 5종을 선보인다. 

 

미국 전역 82개 매장에 출시되는 신메뉴는 새해 맞이를 기념해 따뜻하면서도 풍미있는 음료와 베이커리로 구성됐다. 신메뉴는 △솔티드 캐러멜 귀리 밀크라떼 △아티산 베이컨 모짜렐라 브레드 △아티산 토마토 마스카포네 브레드 △티라미수 킹 크림 도넛 △오레오 쿠키&크림 케이크 등이다. 

 

파리바게뜨는 지난 연말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11종을 출시하며 고객 몰이에 나선데 이어 새해 맞이 신메뉴로 다양한 미국인의 입맛을 사로 잡을 계획이다. 

 

파리바게뜨 미국법인 관계자는 "2021년 새해 맞이 신메뉴 출시로 고객에 따뜻하고 풍미를 더한 음료와 베이커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올해도 북미 가맹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지난해까지 계획한 연내 100호점 출점 목표 달성은 코로나 등 여러 사정으로 실패했지만, 달라스 지역 출점으로 미국내 82호점을 확보하며 신규 출점을 이어갈 방침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