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면세점 잡아라" 반얀트리, 보습 기능 강화한 컬렉션 면세점 채널 강화

-바디로션, 바디 폴리쉬, 바디 샤워젤로 구성…장미·인삼뿌리 추출물 함유

 

[더구루=오소영 기자]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가 장미와 인삼 뿌리 추출물을 함유해 보습을 강화한 바디케어 컬렉션을 출시했다.

 

반얀트리는 이미 파트너십이 체결된 신라, 신세계, 롯데, 현대백화점 등 국내 면세점을 통해 판매하는 등 국내에서도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반얀트리가 로즈&진셍 바디케어 컬렉션을 선보였다. 컬렉션은 300ml 용량의 바디로션과 바디 폴리쉬, 바디 샤워젤(각 42.90달러·약 5만원)로 구성된다. 

 

로즈&진셍 바디 로션은 로즈워터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인삼 뿌리 추출물로 피부 노화를 방지하는 데에도 탁월한 효과를 지닌다. 

 

바디 폴리쉬는 100% 천연 바디 스크럽으로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며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모든 피부 유형에 적합하다. 바디 샤워젤은 로즈 에센셜 오일로 피부 진정을 돕고 피부를 맑게 개선해준다.

 

반얀트리는 이번 신제품으로 바디 제품의 라인업을 더욱 다양화한다. 파트너사들과 협력해 신제품 유통 채널을 확대하며 바디 케어 시장에서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 

 

반얀트리는 신라, 신세계, 롯데, 현대백화점 면세점 등과 제품 공급을 위한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국내 대한항공, 티웨이항공뿐 아니라 중화항공, 싱가포르 스쿠트항공, 영국계 케세이퍼시픽항공, 홍콩익스프레스, 태국 EVA항공 등 글로벌 항공사들과도 협업한다. 기내에서 반얀트리 제품을 판매하며 해외 고객에게 제품을 적극 소개하고 있다.

 

반얀트리 관계자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신제품 출시를 확대하며 지속가능한 성장을 도모하겠다"고 밝혔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