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경, 2020년 경찰 시험 대비 '로켓패스' 출시

 

[더구루=오승연 기자] 경찰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 사이에 가성비 좋은 인터넷강의로 호평 되는 ‘모두경’이 2020년 경찰 시험에 대비해 새로운 ‘로켓패스’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여지는 모두경 로켓패스는 차별화된 구성과 풍부한 혜택이 두드러진다. 기존 경찰 패스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되, 혜택을 더해 더욱 알차게 로켓패스를 구성했다.

 

일반적으로 경찰 패스는 수강생이 직접 교재 혜택을 선택할 수 없다. 반면, 모두경 로켓패스는 교재 혜택으로 10만 포인트를 제공, 수강생이 희망하는 교재를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교재 구매 권수에 따라 수강 기간이 연장되는 특별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경제적인 비용으로 김승봉, 공병인, 조용석 교수 외 경찰 시험만을 전문적으로 연구한 베테랑 교수진의 우수한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것도 모두경 로켓패스의 장점이다. 매달 수준 높은 월간 모의고사도 제공돼 실력을 점검할 수도 있다.

 

모두경 로켓패스는 △베이직 △플러스 △프리미엄 등 수강 기간에 따라 총 3가지 상품으로 구분된다. 경찰 시험을 준비 중인 수험생은 수강 기간에 따라 상품 선택이 가능하다. 단, 로켓패스 프리미엄 수강생만 권혁민 교수의 경찰영어 하프 모의고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두경에서는 2020년 경찰합격 플래너도 무료로 배호 중이다. 모두경 회원 누구나 무료 배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로켓패스 및 경찰합격 플래너 이벤트 관련 상세 정보는 모두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두경은 △형법·형소법 김승봉 △경찰학개론 공병인, 조용석 △경찰영어 권혁민, 이리라 △경찰한국사 황현필, 김종우 등 우수한 교수진을 자랑한다. 로켓패스를 비롯한 경행 패스, 경사·경위·경장 승진패스, 해양경찰 등 경찰 수험 전문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