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동인비, 비건 뷰티 '랩 1899' 日 론칭…열도 공략 박차

KGC인삼공사 홍삼 기술력 토대로 화장품 개발
지난 2021년 정관장 뷰티 브랜드 동인비 선봬

 

[더구루=김형수 기자] KGC인삼공사 동인비가 일본에 비건 뷰티 브랜드 '랩 1899'를 론칭하고 열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오랜 기간 축적한 홍삼 노하우를 토대로 개발한 비건 화장품 내세워 뷰티 마케팅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2일 일본 파트너업체인 유통기업 MXN재팬(MXN JAPAN)에 따르면 KGC인삼공사는 현지에 랩 1899를 출시했다. 동인비 일본 온라인스토어, 현지 대형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 내 동인비 공식 온라인숍 등을 통해 랩 1899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다. 

 

랩 1899는 지난 1899년부터 홍삼을 연구한 KGC인삼공사의 노하우를 토대로 탄생한 레드진생 비건 뷰티 브랜드다. 홍삼의 진세노사이드 5종에서 추출한 진세닉베리어 성분이 들어있다. 글로벌 비건 인증기관 프랑스 이브 비건(EVE VEGAN) 인증을 획득했다. 

 

KGC인삼공사는 일본에서 랩 1899 △레드 진생 펩타이드 세럼 △레드 진생 콜라겐 크림 △레드 진생 히알루론산 크림 등을 선보이고 있다. 레드 진생 펩타이드 세럼에는 홍삼 유래 식물성 단백질을 특허 받은 공법으로 추출한 펩타이드가 들어있어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레드 진생 콜라겐 크림에는 홍삼에서 유래한 식물성 비건 콜라겐이 함유돼 피부 탄력 개선 효과를 지니고 있다. 레드 진생 히알루론산 크림은 홍삼과 히알루론산이 배합된 화장품으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준다.

 

KGC인삼공사는 랩 1899 일본 론칭 기념 이벤트를 전개하며 고객몰이에 주력하고 있다. 오는 12일까지 큐텐(Qoo10) 내 동인비 공식 온라인숍에서 5000엔(약 4만4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랩 1899 레드 진생 펩타이드 세럼(10ml), 레드 진생 콜라겐 크림(7ml) 등 샘플로 이뤄진 트라이얼 키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KGC인삼공사는 브랜드 포트폴리오 강화를 통한 일본 뷰티 시장 내 입지 확대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 2021년 정관장의 뷰티 브랜드 동인비를 현지에 처음 선보였다.

 

KGC인삼공사는 "지난 1899년부터 홍삼을 연구해온 정관장이 개발한 고기능성 비건 뷰티 브랜드 랩 1899를 선보인다"면서 "고농축 세럼이 피부를 건강하고 탄탄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