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가장 사랑받은 상품은"…G마켓, 2023 총결산 '데이마켓' 최대 70% 할인

생필품·먹거리·뷰티잡화 등 릴레이…매일 최대 100개씩 엄선
오후 6시 G라이브 편성…26일 '생필품 브랜드 모음' 진행

[더구루=이연춘 기자] G마켓과 옥션이 31일까지 '2023 베스트 어워즈 데이마켓'을 열고, 올 한해 사랑받은 인기상품을 카테고리 별 매일 100개씩, 최대 70% 특가 판매한다.

 

데이마켓은 요일별로 특정 카테고리를 선정, 특가 판매하는 G마켓과 옥션의 정기 프로모션이다. 매일 할인 카테고리가 달라지기 때문에 미리 일정을 살펴보는 것이 좋다. 특히 이번 12월 데이마켓은 생필품, 식품, 뷰티/잡화 등 주요 카테고리별로 올해 가장 많이 팔렸던 상품들을 모아서 선보이는 만큼, 평소 눈 여겨 보았던 상품을 할인가에 쇼핑할 수 있는 기회다.

 

이번 행사는 ▲생필품(26일) ▲먹거리(27일) ▲뷰티잡화(28일) ▲건강템(29일) ▲문화템(30일~31일) 등의 테마로 진행한다. 각각의 테마에 맞는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5% 할인쿠폰’을 횟수 제한없이 무한정 제공하며, 요일별 테마에 맞는 카테고리에 활용할 수 있다.

 

연말결산 특가 코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먼저, 매일 밤 12시마다 달라지는 데이 특가 코너를 통해 '오늘의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26일 G마켓에서는 '프로쉬 식기세척기세제 세트', '팸퍼스 기저귀 2박스', '아우라 고농축 섬유유연제' 등을, 옥션에서는 '깨끗한나라 순수시그니처 화장지', '덴티스테 뉴 플러스화이트 치약', '고농축피죤 시그니처 대용량' 등을 오늘의 특가 상품으로 판매한다.

 

G마켓에선 한정수량딜과 타임딜 상품도 선보인다. 특히 한정수량딜은 타 상품 대비 할인폭이 높은 대신 준비한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조기 종료되는 만큼 빠르게 확인해보면 좋다. 26일엔 '좋은느낌 오리지널 울트라 날개 중형', '요미요미 유기농주스 6종'을 한정수량딜로 선보인다. 그 외에 하루 단 네 번 특가 제공하는 '타임 어택' 코너에서도 다양한 연말결산 상품을 확인 가능하다.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평일 저녁 6시부터 한시간 동안 데이마켓 라방도 선보인다. 26일은 '생필품 브랜드 모음'을 27일 '먹거리 사는 날, 연말 홈파티’'편, 28일 '뷰티잡화 사는 날, 엘르' 편, 29일 '건강템 사는 날, 스포틀러'편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이가연 G마켓 컨텐츠프로모션팀 매니저는 "12월은 올 한 해를 빛낸 인기상품 어워즈 형태로 데이마켓을 진행한다"며 "1년동안 G마켓과 옥션 고객이 많이 찾았던 상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더욱 강력할 할인을 적용한 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연말 쇼핑을 하려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