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개발사' 호요버스, 싱가포르에 5번째 사무소 오픈

글로벌 퍼블리싱 역량 강화

 

[더구루=홍성일 기자] 원신, 붕괴 3rd, 미해결사건부 등을 개발, 서비스하고 있는 중국의 게임사 '호요버스'가 싱가포르에 5번째 글로벌 사무소를 오픈했다. 

 

호요버스는 18일(현지시간) 싱가포르에 새로운 사무소를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싱가포르 사무소는 787평규모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전담 전문가팀이 상주한다. 호요버스는 싱가포르를 포함 서울, LA, 도쿄, 몬트리올 등에 글로벌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호요버스가 싱가포르 사무소를 개설한 것으로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한 새로운 전략적 움직임을 가져가기 위한 것이다. 향후 싱가포르 사무소는 호요버스의 글로벌 퍼블리싱, 운영의 핵심 허브 역할을 하게 될 예정으로 타 사무소와도 협력해 게임 개발도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특히 글로벌 마인드를 함양하고 영감을 주는 근무 환경을 만들겠다며 싱가포르와 북미에 거주하는 직원들의 경우 가장 창의적이고 생산적으로 일할 수 있는 곳에서 일할 수 있도록 장려할 계획이다. 

 

호요버스는 싱가포르 사무소를 개설하면서 올해 말까지 수백 명의 직원을 추가로 고용할 예정이며 채용분야는 게임 개발, 엔지니어링, 마케팅, 제품, 운영, 프로젝트 관리 부문이다. 

 

호요버스 관계자는 "싱가포르에 있는 우리 팀은 글로벌 개발,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며 "미래를 건설하는데 함께할 다양한 배경을 가진 창의적인 사람들을 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