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블레스 언리쉬드' 정식출시 티저 공개

라운드8스튜디오 유튜브 통해 공개…8월 7일 정식 출시

 

[더구루=홍성일 기자] 네오위즈와 라운드8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있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 언리쉬드'의 PC버전 티저 영상이 추가로 공개되며 본격 바람몰이에 나섰다. 

 

라운드8스튜디오는 14일 공식 유튜브 등을 통해 '블레스 언리쉬드 PC-스팀 오피셜 런치 티저'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영상에는 블레스 언리쉬드 특유의 판타지 세계관을 잘 그려내고 있다. 

 

블레스 언리쉬드는 네오위즈 산하 라운드8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MMORPG로 지난해 3월 엑스박스 원 버전이 발매됐으며 PS4 버전은 10월 22일 출시됐다. 블레스 IP를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언리얼4 엔진으로 구현된 방대한 오픈월드를 강점으로 한다.  

 

화려한 콤보 액션과 오픈 월드를 기반으로 다양한 보스 및 몬스터들과의 전략적인 전투, 던전, 3대 3 투기장, 15대 15전투장으로 대표되는 다양한 PVP(이용자들간 전투) 등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논타겟팅 전투방식을 도입해 컨트롤의 재미를 극대화시켰다는 평가다. 

 

지난 5월 13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 최종 테스트에는 글로벌 40만명의 유저가 참여해 평균 일일사용자(DAU) 15만 명, 최대 동시 접속자 수 4만5000명을 기록해 흥행 가능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네오위즈는 블레스 언리쉬드를 통해 콘솔급 게임 개발 역량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또한 향후 라운드8스튜디오와 함께 개발하고 있는 소울라이크 액션게임인 '라이스 오브 P'를 통해 글로벌 게임 개발사로서 자리매김해 갈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네오위즈는 블레스 언리쉬드 PC버전을 오는 8월 6일(한국시간 8월 7일) 스팀을 통해 정식출시할 예정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