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엘리온, 2차 글로벌 클로즈베타 등록 일정 발표

2차 클로즈베타 5일간 진행…일정은 추후 발표

 

[더구루=홍성일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퍼블리싱하는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엘리온이 2차 글로벌 클로즈베타 등록 일정을 발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엘리온의 글로벌 서비스를 가을 내 시작할 계획이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6일(현지시간)부터 내달 11일까지 엘리온 2차 글로벌 클로즈베타 테스터 모집을 진행한다. 2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는 5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상세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엘리온은 '배틀그라운드'와 '테라'를 만든 크래프톤이 내놓은 최신 MMORPG로 지난해 12월 10일 국내 서비스를 개시했다. 포탈 '엘리온'과 '벌핀'과 '온타리' 진영 간 전쟁을 실감나게 표현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크래프톤은 그동안의 MMORPG 개발 역량을 집중해 수천가지 조합으로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스킬 커스터마이징'과 논타겟팅 액션, 진영간 경쟁이 벌어지는 RVR 사냥터 '차원포탈', 요새를 점령하는 '클랜전' 등을 구현해냈다. 

 

2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는 1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보다 현재 한국 서비스에 가까운 버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슬레이어 클래스가 추가되며 클래스 별 밸런스 조정과 마나 각성 스킬 등이 업데이트 된다. 또한 새로운 차원의 포털에서 다양한 전투 경험을 즐길 수 있으며 던전도 솔로 던전과 파티 던전으로 구분된다. 또한 현지화도 강화돼 서양 유저들의 게임 경험 향상을 위해 플랫폼과 인프라를 강화했으며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독일어 등이 지원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엘리온 서비스를 통해 향후 글로벌 MMORPG 시장에서 존재감을 키워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엘리온의 글로벌서비스를 올 가을 중으로 정식 출시한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