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신규 '원피스' 상표 등록…신작 게임 출시설 '솔솔'

원피스 오디세이 상표 등록

 

[더구루=홍성일 기자] 일본의 게임개발사 반다이남코가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신규 게임의 제목으로 추정되는 상표를 등록했다. 

 

일본특허청(JPO)은 6일 반다이남코가 등록한 '원피스 오디세이' 상표를 공개했다. 해당 상표는 지난달 17일 등록됐다.

 

이번 등록된 상표는 출원인은 원피스의 판권을 보유하고 있는 슈에이샤이며 반다이남코는 상표등록 대리인으로 이름을 올렸다. 상표는 기계장치를 분류하는 제9류와 교육·오락을 분류하는 제41류로 구분됐다.

 

슈에이샤와 반다이남코가 새로운 상표를 등록하면서 신규 게임 타이틀이 출시될 것이라는 전망이 힘을 얻고 있다. 무엇보다 반다이남코가 원피스 해적무쌍을 비롯해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바운티 러쉬, 봉봉 저니 등 다양한 원피스 게임 타이틀을 제작해왔기 때문이다. 이에 원피스 오디세이도 새롭게 출시되는 모바일 게임 타이틀이 가능성이 크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일부에서는 반다이남코가 극장판 제작에 참여한 적은 없지만 이번 원피스 오디세이는 극장판 애니메이션일 가능성도 있다는 주장을 고 있다. 

 

업계관계자는 "현재로서는 정보가 없기 때문에 원피스 오디세이가 게임인지 여부를 확신할 수는 없다"며 "멀티플랫폼 게임, 모바일 게임, 극장판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추측이 있는만큼 향후 추가적인 정보가 공개돼야 정체를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