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인도네시아 영업망 확대

P핫웨어 인도네시아와 총판 계약…와이즈넷 제품 공식 유통

 

 

[더구루=길소연 기자] 한화테크윈이 인도네시아 영업망을 확대한다. 현지 공인 총판 업체를 확보하면서 인도네시아 보안 솔루션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6일 업계에 따르면 한화테크윈은 지난달 30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린 컨퍼런스에서 보안솔루션 제공업체인 '핫웨어 인도네시아'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측은 앞으로 인도네시아 전역의 강력한 채널을 통해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긴밀한 협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화테크윈 영상 감시 시스템 솔루션을 통해 불편하거나 기타 비정상적인 이벤트가 발생할 경우 보다 빠르게 대응할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한화테크윈은 PT 핫웨어 인도네시아를 총판 대리점 지정하면서 인도네시아 영업망을 넓힌다. 도시, 공항, 항구, 건물, 공공장소, 산업지역 및 군사시설을 보호하는 보안 비디오 감시 솔루션을 위해 자사 제품인 와이즈넷 솔루션을 PT 핫웨어 유통망을 통해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한화테크윈은 또 인도네시아 소비자를 위한 최신 솔루션으로 인공지능(AI) 기술을 탑재, 사용자가 기존 데이터의 요구에 맞는 식별을 쉽게 구현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요한 하리얀토 PT 핫웨어 인도네시아 이사는 "한국의 톱 보안솔루션 제고업체인 환화테크윈의 와이즈넬 솔루션을 공식 판매하게 됐다"며 "한화테크윈 총판 대리점은 비즈니스 파트너에게 엔드 투 엔드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라고 밝혔다. 

 

2007년에 설립된 PT 핫웨어 인도네시아는 자카르타 본사와 수라바야, 반둥, 세마 랑, 메단, 발리 등 6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인도네시아 전역에 380개 이상의 공인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다. 10년 넘게 놀라운 성장을 거치면서 인도네시아 보안 시장에서 재고 가용성과 우수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