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러시아, 온라인 쇼핑몰 '더숍' 론칭…호텔용품 판매

코로나19로 호텔 이용객 줄자 고객 접점 확대

 

[더구루=길소연 기자] 롯데호텔 러시아에서 온라인 쇼핑몰을 론칭한다. 집에서 호텔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호텔용 디퓨저, 양초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2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 모스크바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더숍'(THE SHOP)을 오픈한다. '더숍'은 호텔 고객에게 제공되는 호텔 가운과 담요, 디퓨저, 양초, 화장품 및 기타 제품등을 판매한다. 굳이 호텔을 가지 않아도 가정에서 호텔 분위기를 느끼게 하려는 취지에서 호텔 용품을 판매하는 것이다. 온라인숍 판매 제품은 호텔 제품과 동일하다. 

 

또 호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프트카드도 판매한다. 온라인 숍에서 카드를 구입한 뒤 다양한 호텔 서비스를 누리거나 선물할 수 있다. 

 

기프트카드 사용처는 호텔 객실 이용 및 만다라스파 사용, 이탈리안 레스토랑 OVO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다. 매장 내 패션과 예술 강의와 테마 브런치 등 다양한 이벤트 티켓도 제공한다. 

 

롯데호텔이 러시아에서 이같은 온라인숍을 오픈한 건 고객 접점을 늘리기 위해서다. 코로나19로 호텔 이용객이 줄자 수익 창출을 위해 마련한 것이다.

 

롯데호텔 모스크바는 러시아를 대표하는 붉은 광장과 크레믈린 궁전, 볼쇼이 극장과 근접한 금융과 쇼핑의 중심지 뉴 아르바트 거리에 위치했다.

 

아시아지역 첫 진출 지점으로 롯데호텔만의 세심한 서비스와 감각적인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 현재 러시아 최고의 호텔로 자리매김했다. 300개의 객실과 함께 부대시설로 △미팅룸 △레스토랑 △바 & 라운지 △스파 △온천 △수영장 △피트니스 △비즈니스 센터 △클럽라운지 등이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