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아마존 프라임 데이' 내세워 美 고객몰이

아마존 프라임 회원 상대로 할인 프로모션 참여
기존 판매가 보다 40% 할인 판매…흥행몰이

 

 

[더구루=길소연 기자] 코웨이가 올해 아마존 상반기 최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몰이에 나선다. 아마존 프라임 고객에 한해 인기 품목을 할인 판매하는 데 코웨이 공기청정기도 저렴하게 판매해 흥행몰이 한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코웨이는 지난 21일과 22일 이틀간 진행된 '아마존 프라임데이 2021'에서 공기청정기 상위 브랜드에 포함돼 '코웨이 에어메가 200M'을 할인 판매했다. 

 

소비자들에게 프라임데이를 맞아 코웨이 공기청정기를 기존 판매가 보다 저렴하게 제공했다.

 

코웨이 에어메가 200M은 공기 중의 입자를 99.97 % 포집 할 수 있는 여과 시스템을 갖춘 강력한 공기 청정기이다. 반려동물 냄새에 효과적이다. 제품 판매가는 249.99달러인데 아마존 프라임데이를 맞아 40% 할인해 149 달러에 구입이 가능하다.

 

이번 할인 판매는 아마존 할인 프로모션 프라임 데이를 통해 진행됐다. 아마존 프라임데이는 아마존 쇼핑몰에서 매년 1회 프라임 서비스에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세일을 제공하는 쇼핑 축제 기간이다. 다수 인기 품목 군에서 50% 등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미국 대규모 할인판매로 유명한 블랙프라이데이와 달리 프라임 서비스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한국 직배송이 안돼 미국주소를 이용해야 한다.

 

아마존은 공기청정기 자체로는 코로나19를 예방하기 힘들지만, 질병관리본부가 권장하는 사회적 거리, 손 씻기 등 모범 사례와 함께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면 바이러스 차단 효과는 있다고 알렸다. 그러면서 공기청정기 인기 품목인 코웨이 외 다이슨과 라스코, 블루에어 제품 등을 할인 판매했다. 

 

한편, 코웨이는 공기청정기 에어메가(AIRMEGA) 라인업을 확대, 미주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본보 2021년 5월 3일 참고 코웨이, 미주시장 공략 확대…에어메가 라인업 강화>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