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뷰] 액션스퀘어, 글로벌 신작 ‘앤빌’ 美 E3 참가 확정(6월1주차)

 

[더구루=홍성일 기자]

 

◇와이제이엠게임즈 

 

액션스퀘어가 글로벌 신작 콘솔·PC 슈팅액션 게임 '앤빌(ANVIL)'의 E3 2021 참가를 확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액션스퀘어가 개발 중인 신작 '앤빌(ANVIL)'은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해 진행하는 탑다운 슈팅액션 게임으로 실시간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며 압도적인 연출을 자랑한다. 액션스퀘어 측은 E3 참가 기간에 맞춰 신규 트레일러와 플레이 영상, 개발자 인터뷰 등 앤빌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며,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앤빌의 E3 참가는 E3 공식 페이지(E3expo.com) 또는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E3 참가 시기에 맞춰 XBOX와 스팀을 통한 공개 테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앤빌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손원호 PD는 "글로벌 게임 전시회 중 하나인 E3를 통해 앤빌을 소개해드릴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완성도 높은 슈팅 액션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할 것"라고 설명했다.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문화 콘텐츠 브랜드 피버(FEVER)가 신규 프로젝트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의 두 번째 음원 '라미란이'를 1일 공개했다.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은 엔씨가 콘텐츠 제작사 비보(VIVO)와 함께하는 프로젝트다. 지난 5월부터 매월 새로운 음원을 한 곡씩 공개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방송인 김신영의 부캐 '둘째이모 김다비'의 '오르자' 음원을 선보여 상위권 차트에 오르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배우 라미란과 래퍼 미란이가 함께 힙합 장르에 도전한다. 이번 곡은 두 아티스트 외에도 효린(HYOLYN), 마미손, 그루비룸, 보이콜드 등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라미란이'는 오후 6시부터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출시됐다.

 

엔씨는 기업 가치인 '푸시, 플레이(Push, Play)'를 통해 한계를 극복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즐거움을 전달하고 있다. 올해는 '피버뮤직 2021 Fly High'에 이어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을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하고 있다.

 

엔씨는 이번 프로젝트의 음원 및 음반 판매 수익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은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소셜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펄어비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신규 콘텐츠 '아토락시온'을 2일 업데이트했다.

 

최후의 고대인 '세이지'에 의해 건설된 '아토락시온'은 5명의 이용자가 도전하는 협동 콘텐츠다. 검은사막 특유의 액션성에 전우와 호흡을 맞춰간다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본연의 즐거움이 더해졌다.

 

이용자는 영지급 규모에 버금가는 거대한 지형으로 제작된 아토락시온에서 '탐험'을 즐길 수 있다. 퍼즐 공략부터 강력한 우두머리 '결전의 루크레시아' 공략, 지식 습득 등 흥미로운 도전 요소를 던전 곳곳에 배치했다. 아토락시온은 사막, 해저, 협곡, 숲 총 4가지 테마로 준비 중이며, 오늘 첫 번째 사막 테마 '바아마키아'를 시작으로 순차적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바아마키아'는 고대 병기 생산소, 거대한 레일의 운반 과정 등을 웅장하게 설계해 제작했다. 이용자는 고대 병기와의 결전과 흥미로운 고대의 이야기, 사막 테마에 맞춘 퍼즐을 플레이할 수 있다.

 

펄어비스는 신규 이용자도 부담없이 아토락시온 콘텐츠를 참여할 수 있게 상위 및 일반으로 난이도를 분리했다. 일반 난이도의 경우, 신규 이용자에게 기본적으로 지급하는 '나르실란' 장비를 이용해 공략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국가대표 PC 온라인 리듬액션 게임 '오디션'이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디션은 2021년 6월 3일 점검 이후부터 6월 17일 점검 전까지 '현충일 퍼즐 이벤트'를 통해 손 액세서리인 '나라사랑마음담아 태극기풍선'(30일) 1개, 아바타(7일) 교환권 1장, 50% 할인쿠폰 2장을 지급한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중 보상 획득가능 모드 목록에서 3인 이상 플레이 후 랜덤하게 획득하는 퍼즐조각을 모아 그림을 완성하고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다. 퍼즐판은 총 20조각으로 이뤄져 있으며, 하루에 획득할 수 있는 퍼즐 조각 개수에는 제한이 없고, 보상은 캐릭터 당 1회 지급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6월은 현충일이 포함된 달로서, 오디션 가족 여러분께서 게임 내에서도 잊지 말고 태극기를 계양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오디션을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들께 무한 감사드리며 평소처럼 게임을 즐기시면서 보상을 잊지 말고 획득해 특별한 액세서리와 아바타로 캐릭터를 꾸며 더욱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시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의 구글 플레이 인기순위 1위 달성을 기념해 에픽세븐 모든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신규 영웅 '일리나브'를 업데이트 하고 일리나브의 이야기를 다룬 서브 스토리 '증표의 새주인'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에픽세븐은 지난 6월 3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순위 1위에 등극하며, 서비스 3주년을 앞두고 놀라운 역주행을 펼치고 있어 관심이 집중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인기순위 1위 달성을 기념해 에픽세븐 모든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지급한다. 선물은 '5성 영웅 소환권', '행동력 1000개', ‘100만 골드'로 구성돼 있으며 6월 3일부터 6월 24일 사이에 게임에 접속하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신규 영웅 '일리나브'는 화염 속성의 5성 등급 기사 영웅이다. 자신의 최대 생명력에 비례해 피해가 상승하는 스킬을 2종이나 보유하고 있어 생존과 공격력을 동시에 확보할 수 있다. 또한, 공격당한 영웅의 최대 생명력을 누적해서 감소시키는 강력한 약화 효과인 '상처'를 부여할 수 있으며 아군 전체에 '치명 피해 증가' 강화 효과를 발생 시키는 등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한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