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사이공, 베트남 웨딩 연회로 '최고'

넓은 연회장, 맛있는 요리, 결혼서비스, 위치 등으로 추천

 

[더구루=길소연 기자] 롯데호텔 사이공이 베트남에서 웨딩 연회하기 좋은 최고의 장소로 꼽혔다.  

 

29일 베트남 검색 포털사이트 단트리(dantri.com)에 따르면 롯데호텔 사이공이 최고의 호텔 위치와 절묘한 요리, 고급스러운 공간 등으로 결혼식을 올리기 적합하다고 추천했다. 

 

단트리는 향기로운 꽃들이 피어 있는 야외 정원 파티에서 아늑한 작은 결혼식부터 호화로운 연회장에서 펼쳐지는 큰 파티에 이르기까지 호텔에서 멋지고 꿈의 결혼식을 만들어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롯데호텔 사이공에서 결혼식을 올려야 하는 이유 5가지를 꼽았다.  

 

단트리는 롯데호텔 사이공에서 결혼식을 올려야 하는 이유 중 하나로 다양한 고급 메뉴와 고급 와인을 꼽았다. 이를 통해 파티 손님을 즐겁게 한다고 강조했다. 고급 장비와 다양한 주문형 서비스를 통해 결혼식 행사의 효율성을 높이고 파티 손님에게 만족감을 선사한다. 

 

연회장 공간도 한몫한다. 롯데호텔 사이공은 최대 2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에메랄드에서 아늑한 연회장을 즐길수 있고, 사파이어 연회장은 최대 400명 규모 수용이 가능해 대규모 결혼식 행사를 치를 수 있다. 호텔은 호화롭고 별도의 리셉션 홀을 가지고 있어 호화로운 결혼식을 돕는다. 

 

시설뿐만 아니라 전문 결혼 서비스도 이뤄진다. 전문 결혼 컨설턴트와 기획자들로 구성된 팀은 고객의 모든 요구를 이해하고, 잊지 못할 결혼식을 올리게 도와준다.

 

무엇보다 호텔 위치가 탁월하다. 번화한 도심 한복판이자 낭만적인 사이공강 맞은편인 1구역 톤덕탕(Ton Duc Thang) 거리에 위치해 하객들이 쉽게 찾을 수 있고 출퇴근이 편리한 결혼식장 중 하나다. 사이공 중심부에 위치하고, 우아한 건축양식으로 인해 많은 커플들에게 이상적인 결혼식장 중 하나로 꼽힌다. 

 

여기에 하객이나 파티 손님을 위해 매우 개방적이고 안전하면서도 편리한 자동차와 오토바이 주차장을 소유하고 있다.

 

롯데호텔 사이공은 "결혼식이 부부의 사랑과 행복을 보여주는 중요한 이정표라 이를 위해 호텔은 항상 특별한 관심과 꼼꼼한 보살핌을 받으며 동시에 손님들의 모든 소망을 충족하고자 한다"며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날에 신랑과 신부가 기억에 남는 결혼 파티를 만들고자 노력한다"고 밝혔다. 

 

롯데호텔 사이공은 호찌민시를 대표하는 5성급 호텔로 사이공 강의 아름다운 풍광과 도시의 화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장소로 꼽힌다. 호찌민시 관광지를 대표하는 르 탄 톤(Le Thanh Ton) 거리, 동커이(Dong Khoi) 거리, 오페라하우스가 도보 5분 거리에 있으며 호찌민 시의 풍요롭고 아름다운 자연이 함께할 수 있다. 

 

한편 롯데호텔은 베트남을 비롯한 성장성이 높은 신흥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재 롯데호텔은 베트남 호찌민과 하노이에 각각 △롯데호텔 사이공 △롯데호텔 하노이를 운영하고 있다. 오는 2024년에 △L7호텔 하노이(가칭) △롯데호텔 호치민(가칭)이 개점하면서 하노이과 호치민에서 각각 2개 호텔을 더 운영하게 된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