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미주시장 공략 확대…에어메가 라인업 강화

바이러스·박테리아 동시 차단하는 HEPA 필터 장착

 

[더구루=길소연 기자] 코웨이가 공기청정기 에어메가(AIRMEGA) 라인업을 확대하고 미주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3일 업계에 따르면 코웨이 미국법인은 미국 시장에 대형 객실의 공기 오염을 처리할 콤팩트한 사이즈의 '에어메가 250' 공기청정기를 출시한다. 

 

미국은 현재 코로나19 여파로 많은 사람들이 공기정화 기능을 위한 헤파(HEPA) 필터를 필수로 생각하고 있다. 에어메가 250은 코로나 해결 능력에 대한 특정 요구 사항을 설정하지 않았지만 미국질병통제예방센터(CDC)가 건물의 환기 인프라 일부로 헤파 필터가 있는 공기청정기를 권장하고 있어 코웨이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에어메가 250은 작은 사이즈인 에어메가150과 큰 사이즈인 에어메가 350 중간 사이즈로 방 면적 930㎡에 적합하다. 바이러스와 박테리아를 동시에 차단할 수있는 헤파(HEPA) 필터가 장착됐다. 

 

특히 에어메가는 스마트한 공기질 관리가 가능하다. 전원 작동 및 실내 공기질 확인 등의 간단한 음성 명령으로 공기청정기 작동, 풍량 조절·실내공기질 상태 등 제품 조작 및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제공해준다.

 

코웨이는 "에어메가 250의 여과 시스템은 에어메가 150 모델에서 업그레이드 된 것으로 현 코웨이 공기청정기 중 가장 강력한 여과 시스템을 가졌다"며 "에어메가 250은 미국에만 출시돼 미주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