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더키트, 아모레퍼시픽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 극찬

"피부 유형, 나이 상관없이 최고의 에센스"

 

 

 

[더구루=길소연 기자] 캐나다 언론이 아모레퍼시픽 에센스를 극찬했다. 화장품 선반에 반드시 있어야 하는 제품으로 꼽으면서 에센스 성능을 높이 평가했다.

 

캐나다 라이프 매거진 '더키트(thekit.ca)'는 아모레퍼시픽이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VINTAGE SINGLE EXTRACT ESSENCE)'를 소개했다.  

 

더키트는 매끄럽고 빛나는 피부 연출이 목표라면 피부 유형, 나이와 상관없이 이 에센스를 사용하라고 전했다. 에센스는 스킨케어 단계 이점을 강화하고, 세럼과 보습제 등을 활용하는데 도움이 된다.

 

특히 빈티지 싱글 추출물 에센스는 피부 탄력과 투명도, 질감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돼 스킨케어 필수품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항산화제가 풍부해 부드럽고 가벼운 노화 방지 에센스에도 탁월하다. 모든 피부 유형에 적합하고, 수분 장벽을 강화해 촉촉한 피부표현을 도와준다. 피부 흡수도 잘돼 피부 각질도 부드럽게 해준다.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는 제주 도순다원에서 엄선된 녹차만을 선별해 100일간의 자연 발효와 숙성을 거쳐 탄생했다. 100일간의 기다림 후 싱글 익스트렉트 포뮬라™(Single Extract Formula™)와 24시간 슬로우 추출법을 통해 빈티지 그린티 추출액만을 오롯이 담은 제품으로, 피부 노화 요소를 종합적으로 관리해준다.

 

빈티지 그린티 단일 추출물 속에는 그린티 잎의 자연 발효·숙성 과정을 통해 탄생하는 귀한 카테킨(Quinic Acid 퀴닉 에씨드)이 담겨있다. 퀴닉 에씨드는 피부 3대 노화 요소에 효과적이며 사용 전 대비 약 5.9배 더 강력한 피부 항산화 개선 효과를 발휘, 피부결 및 탄력을 개선하고 피부 투명도를 되살려 준다. 

 

캐나다에서는 해당 제품을 캐나다 명품숍 홀트 렌프루(Holt Renfrew), 편집매장 세포라(Sephora), 미국 명품 백화점 노드스트롬(Nordstrom)에서 판매한다. 가격은 230달러(약 25만7000원).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